To Share To Serve To Succeed


 

2021년 왕웬친 회장님 새해인사

42
2021

total swiss korea  새해인사

Deep PloughHigh Yields 2021 왕웬친 회장님 새해인사

 

세계 40 지사가 온라인으로 한자리에

2020년, 우리의 행동이 제약 받은 지 거의 1년이 되어갑니다. 화면을 통해 전 세계 40여 개 지사의 파트너가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데요, 지금 멀리 미국 지사에 있는 Lin Ru도 보이고 호주 지사의 Anthony와 내가 아직 뵙지 못한 많은 분들이 보이네요. 말레이시아는 손 지사장 외 6개 지점의 인원들과 함께 참석을 한 것으로 보여지고 태국의 Albert, 싱가포르의 Jasmine, 브루나이의 Doreen, 홍콩의 황 지사장과 파트너들도 보이는데 아침 일찍부터 저 곳에서 기다리셨다고 들었습니다. 중국의 파트너, 일본의 파트너분들도 보입니다. 일본은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Shan Xia가 번역을 도와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파트너들도 보이는데요, 한국도 코로나가 조금 심각한 수준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번역을 도와주는 류가현씨, 동미화 부장님, 주명덕 차장님 등 중국어를 할 줄 아는 많은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물론 대만의 10개 넘는 지사의 파트너들도 이 자리에 함께 참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과 함께 2020년이 가져왔던 많은 안 좋았던 일들도 이 자리를 빌어 작별 인사를 전합시다.

 

코로나의 기승, 우리에겐 행운이 따랐다

저는 2020년 설 연휴 기간동안(2월 21일), 일본을 돌고 한국으로 갔습니다. 제 생일인 2월 25일 당일에 저는 한국의 송국주 전 지사장을 해고시키고 한국 지사의 조직 구성 개편을 단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숨 돌릴 틈도 없이 바로 대만으로 돌아왔는데요, 하마터면 한국에 눌러앉아 살게 될 뻔했습니다.

코로나는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총 8천5백만 명이 감염되고 185만 명은 이로 인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는 2차 세계대전 이래 발생한 가장 큰 전 세계적 재난입니다.

코로나의 심각 사태는 사람들의 의식주 등 각종 행태를 철저하게 변화시켰고 공연 관람 및 주점 출입이 힘들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코로나 사태 발생 직후 토탈 스위스는 Turbo meeting 8.0을 구매하였고 우리의 많은 행사 및 활동들은 과학 기술을 빌려 계속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전세계 8천5백만 명의 확진자 중, 우리의 파트너는 거의 없습니다. 확진된 사람이 있으면 일파만파 소문이 퍼졌을 텐데 그런 소식을 전달받은 적이 거의 없습니다. 2020년 3월 초 대구에서 일부 확진자가 있었지만 대구의 파트너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잘 이겨내고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두 명의 미국 파트너가 확진 판정을 받았지만 그들도 역시 면역력을 통해 바이러스를 이겨내고 건강을 되찾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토탈 스위스가 비교적 확진이 적은 이유는 무엇보다도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모였고 또한 우리는 평소 신체 저항력, 면역력 및 회복력을 높이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내심 갖고 함께 걸어온 파트너들에게 감사 인사 전달

먼저 2020년 회사와 함께 코로나를 견뎌준 파트너 여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회사가 어려울 때 인내를 갖고 토탈 스위스와 함께 해 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인내와 성원 덕분에 Lutein, Q10 제품은 계획대로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감사드리는 부분은 2016년 입었던 뜻밖의 타격에 굴하지 않고 현재까지 함께해주고 계신 동료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6년의 929사태 당시 토탈 스위스는 상대의 비열한 수법으로 인해 충격에 휩싸여 가장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929사태 이후 대만의 매출은 2015년, 2016년과 같은 급격한 상승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매년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토탈 스위스가 어떠한 시련도 이겨낼 수 있는 회사임을 스스로 증명해냈습니다.

2020년 세계적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베트남 시장이 예상외로 폭발하며 선전해주었고 2021년에도 베트남 지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향후 인류에게 공헌을 것이다

전 세계에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도처에 널려 있고 이러한 제품을 취급하는 회사는 비일비재하지만 토탈 스위스만이 많은 사람이 이해할 수 있고 따르며 건강을 얻을 수 있는 건강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토탈 스위스의 5대 건강 이론으로써 세포 결정론, 혈액 순환 결정론, 세포 대사 결정론, 건강 패스워드 365, 그리고 혈액 검사 판독 보고서입니다.

이러한 이론들이 많은 사람들과 공유되면 미래 사회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우리의 이론은 의료에 대해 다루진 않지만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몸이 어떻게 된 것인지, 자신의 신체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아야 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며 이것은 5대 건강 이론이 인류 사회에게 있어 매우 큰 가치입니다.

아주 짧은 시간만에 1,000명이 넘는 토탈 스위스의 회원들이 영양사,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이것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것을 증명합니다. 앞으로 또다른 1000명, 2000명이 넘는 회원이 이러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eep PloughHigh Yields

코로나로 인해 여러 곳을 돌아다닐 수 없게 되어 대만에서 네트워크 사업가 13주 양성 과정을 신설하여 600여 명의 파트너가 그룹의 발전 및 네트워크 사업 이론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토탈 스위스의 대부분 파트너들은 5대 건강 이론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사업에 관하여는 상대적으로 부족하여 회원들이 그룹의 발전과 조직 구성 등을 구축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유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13주 동안 600여 명의 수강생들이 더 좋은 네트워크 사업 이론을 익히고 추후 더 강력한 조직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집중력과 깊게 파고드는 것은 어떤 일이든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기본 자세입니다. 그래서 저는 Deep Plough,High Yields를 2021년의 구호로 정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말을 듣고 직접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에서 살아남은 것은 행운이며 우리는 힘든 코로나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뿐 아니라 베트남 지사의 폭발적인 성장까지 이뤄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토탈 스위스 기업의 5대 핵심 강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제품력, 시대를 앞서가는 건강 이론, 애정이 담긴 기업 이념, 탁월하고 근면한 기업의 리더와 사명을 이어가는 파트너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첫번째,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제품력

마음을 감동시키는 제품력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우리의 제품은 허무맹랑한 것을 쫓는 것이 아닌 개인이 필요로 하는 영양 그 자체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처음 만들어 낸 제품에는 단백질, 지방, 당,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극미 원소 및 효소, 유산균, 섬유를 넣었습니다. 첨가된 모든 성분은 인체 수요를 바탕으로 건강을 촉진시킬 수 있게끔 고려하였습니다.

우리는 실질적으로 신체의 영양과 건강 요소를 만족시키는 것 외에도,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함에 있어 1등 제품만을 만들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Q10, Lutein 제품들은 환골탈태의 수준을 거쳐 경쟁자가 따라오기 힘든 수준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된 Q10, Lutein 제품은 분말형태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맛도 좋기에 엄청난 인기를 끌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체중 관리도 우리 Fit Solution의 일부이기 때문에 하이테크 기구의 바이오 저항 분석기 BIA(의료용으로 개발되었으나 정부에서 비의료용으로 사용 허가)를 구입하였습니다. 다섯 개의 미세 전류를 통해 인체의 골격, 단백질, 지방, 수분 상태를 관찰할 수 있으며, BIA의 결과에 따라 더욱 정확한 식단 조절 및 영양을 보충하는 방법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체중 관리를 돕기 위해 헬스 기구를 구매하여 먼저 타이베이 본사 3층에 헬스장을 오픈하여 파트너들이 자유롭게 운동 할 수 있게끔 하였으며, 이 헬스장은 우리가 후원하는 타이베이 시립대 가라테 팀 출신 학생들을 코치로 영입해 파트너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동시에 학생들이 졸업 후 좋은 길을 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제품력에 있어, 많은 회원들은 Fit Solution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으시겠지만 사실 우리에게는 Time Solution도 있습니다.

화장품이 네트워크 시장에서 30~40%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우리게도 뛰어난 제품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처음 토탈 스위스를 창업할 당시 Time Solution은 추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너무 미모만 챙기고 건강의 중요성을 소홀히 할까 봐 걱정됐기 때문이죠.

작년 초 제가 해고한 한국의 전임 지사장은 제 승인 없이 한국의 제조업체에서 대량의 화장품을 생산한 적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 그 제품들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지만 항상 1등만을 추구하는 토탈 스위스의 정신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싱가포르의 GMP 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유럽과 미국의 큰 화장품 브랜드와 견주어 보아도 더 나은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과거 싱가포르의 GMP 공장은 주로 OEM방식으로 일해왔기 때문에 제품 포장에는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았었지만 우리가 취급하는 원료와 품질은 절대적으로 세계 최고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대대적으로 Time Solution을 활용하여야 합니다. Time Solution 제품의 포장용기를 새롭게 디자인하는 것 외에도 타이베이 본사 2층에 체험관을 설립할 예정이며 기기를 통한 검사와 제품 체험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또 다른 성장 원동력으로 삼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Air Solution과 Water Solution의 신제품 관련 소식이 있지만, 보안 유지를 위해 이 자리에서는 말을 아끼겠습니다.

 

두번째, 시대를 앞서가는 건강 이론

토탈 스위스의 5대 건강 이론인 세포 결정론, 혈액 순환 결정론, 세포 대사 결정론, 건강 패스워드 365, 혈액 판독은 타사에 없는 장점입니다. 그러나 이 장점들은 적을 죽일 수도 있지만 자신 또는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수도 있는 양날의 검과 같습니다. 법규의 애매함과 각자의 해석 문제가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5대 논술중의 혈액 판독이 바로 양날의 칼이므로 여러분들은 반드시 사용을 주의해 주셔야 하고 원칙을 지켜 활용하되 제품 홍보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5대 건강 이론 외에도 사업 이론도 갖춰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파트너 분들은 새로운 파트너들에게 왜 직장을 그만두어야 하는지 명확하게 알려줄 수 있게 될 겁니다. 미래를 안심하고 기댈 수 있는 토탈 스위스에서 사업을 함께 시작하자고 말이죠.

그래서 우리는 지난해 미 육군사관학교의 정신을 바탕으로 600여 명의 파트너를 데리고 13주간 네트워크 사업 수업을 들으며 열심히 사업 이론을 배웠습니다.

 

세번째, 사랑 가득한 기업 이념

우리의 기업문화는 책임, 기율, 단체로 미 육군사관학교의 정신과 같습니다. 서양 쪽에서는 이것이 국가에 대한 사랑이고, 토탈 스위스에서 이것은 파트너에 대한 배려입니다. 또한 우리의 대외 기업 이념은 사회로부터 받은 것은 다시 사회에 보답해야 한다는 것인데, 더 크게 보자면 대만에서 받은 것은 다시 대만에 보답해야 하고 한국에서 받은 것은 다시 한국에 보답해야 하고 일본에서 받은 것 또한 일본에 보답해야 하며 홍콩에서 받은 것은 홍콩에 보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Xu Fen 총재의 추천으로 우리는 많은 스포츠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 저는 지방도시를 기반으로 한 386 커뮤니티의 센터 설립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Water Solution을 통해 수돗물을 양질의 물로 바꾸어 센터 부근 주민들에게 무료로 좋은 물을 마실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또한 새로운 지역 커뮤니티 센터를 개설함으로써 회원들이 조금 더 쉽게 파트너들을 발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네 번째, 탁월하고 부지런한 기업의 리더

아마 탁월하고 부지런한 리더라고 하면 저(왕웬친 회장님)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사실 탁월하고 부지런한 기업의 리더는 여러분 모두를 얘기합니다.

어떤 회원이 저에게 찾아와 토탈 스위스에서 돈을 벌지 못하니 차라리 그만두고 다시 출근을 해야겠다며 불평을 했습니다. 그럼 저는 반대로 질문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토탈 스위스에서 매일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사업을 운영했으며, 만약 토탈 스위스 사업 운영 시간과 출근해서 근무하는 시간과 똑같이 근무하는데도 여전히 출근할 때만큼의 월급을 벌지 못하신다면, 저는 당신의 불평을 받아들이고 당신의 급여 차액을 지급하는 것을 고려해보겠습니다”

 

다섯 번째, 사명을 이어주는 사업 파트너

사명을 이어주는 사업 파트너도 여러분입니다.

몇몇분들은 토탈 스위스 백 년 기업의 사명은 자신과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아직 그분이 토탈 스위스에 완전히 녹아들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토탈 스위스에 완전히 녹아들게 되면 누구나 토탈 스위스로 영원히 사업을 지속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많아질 것입니다.

저는 토탈 스위스에 들어오면 모두 CP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해야 대건강산업의 무한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SMC(대만의 반도체 회사)는 이미 반도체 기술의 정점을 찍기 직전까지 갔고 애플은 이미 절정에 달해 있습니다. 미래의 기회는 무엇일까요? 한 IT 전문가는 인터뷰에서 "대건강산업이 답"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인은 사망 전까지 기능 상실 기간이 평균 8년이라고 하는데, 기능 상실이전의 모든 사람에게는 대건강산업의 기회가 있습니다.

대건강산업은 비록 여러 위기에 직면할 수도 있고 약간의 조심성과 용기를 필요로 하지만, 만약 우리의 신념이 사람의 건강을 돕는 것이고 우리의 노력을 통해 사람들이 기능 상실 기간이 8년에서 4년, 4년에서 2년으로 줄어들게 된다면 당신의 하나님, 당신의 부처님, 당신의 신은 반드시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출처: http://www.totalswiss.com.tw/d2.php?id=433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