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전도·전수·의혹을 풀다 (건강강좌 요약)

42
2021

total swiss korea 좌 요약)

「전도·전수·의혹을 풀다」더욱 깊게 파고들어, 더 많은 수요에 대한 가능성을 창조하여 다시 한번 네트워크마케팅에서 수익이 배증하는 전설에 도전합시다.

 

왕 회장님은 2021년 3월 4일 오후 타이중(臺中)에서 소띠해 첫 건강강좌를 열었습니다. 대만 현지뿐만 아니라 타이베이, 가오슝, 타오위안, 판교, 화롄, 타이둥 전 대만 지사 및 홍콩, 한국과 일본,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뉴질랜드와 호주, 중국 등 십여 개 해외 지사에서 열정적인 파트너들이 원거리에서 화상 강좌에 참여하여 모두가 적극적으로 토탈스위스가 다시 한번 네트워크마케팅에 도전하여 소득이 배증하는 전설에 힘을 보태었습니다.

 

=> 오늘의 건강강좌 요약

 

오늘 대만 타이중 각 지역의 파트너 사장님들과 여러 나라의 사업자분들도 화상을 통해 대만, 홍콩, 한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중국, 호주, 뉴질랜드의 파트너 사장님들도 Turbomeeting시스템을 통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이런 방식도 느낌이 좋습니다.

 

 

=> 365일 동안 외국에 나가지 못하다.

 

올해 2월 25일 제 생일을 맞이하면서 저는 365일 동안 비행기를 타고 출국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이런 일은 이번이 처음이고 이렇게 오랫동안 비행기를 타지 않은 것도 이번이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만약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거나 백신을 맞는다면 저는 여전히 비행기를 타고 여기저기 날아다닐 것입니다.

 

1년 동안 대만에 갇혀 있었던 것은 저도 여러분들처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감염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감염되었다면 설사 죽지 않더라도 완전히 회복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아는 사람 중 코로나에 감염된 후 큰소리로 노래하고 싶어도 기운이 부족할 때가 많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질문하겠습니다. 만약 백신을 맞을 수 있으면 여러분들은 백신을 접종하겠습니까?

(파트너들의 반응은 접종한다는 사람도 있고 접종하지 않겠다는 사람도 있다)

여러분들의 반응에서 백신을 맞는 것에 대해 각자 생각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 생각은 방역을 잘해서 안전하게 살 수 있다면 백신을 접종하지 않고 백신을 더 필요한 사람들에게 양보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합니다.

 

 

=> 2021년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까?

 

오늘은 제가 2021년 Total Swiss의 미래는 어떻게 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20년 도전의 한 해를 거치며 우리는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 환경에서도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였지만 2020년에는 모두가 스스로 만족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실적, 자신의 수입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신규 회원 모집이 어렵고 기존 회원들은 정체되어 있거나 떠나버렸기 때문입니다.

 

이 업계에서 사업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인원수입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이 수익을 창출합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계속 열심히 신규 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지 않고 조직을 크게 키우지 않았다면 네트워크마케팅은 너무 어렵다고 투정 부리거나 저에게 이 사업은 돈이 안 된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 우리에게는 선두를 달리는 좋은 제품이 있다.

 

Total Swiss는 많은 부분에서 다른 사람들을 이길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저는 우리의 경쟁사에 대해 깊게 연구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제품이 그들보다 훨씬 좋다고 자신합니다.

그들이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들의 역사가 우리보다 오래되었다는 것이고, 시장 진입이 우리보다 빨랐다는 것입니다. 일찍 시작하는 것이 핵심은 아닙니다. 연전(聯電)의 시작은 태적전(台積電)보다 훨씬 빠르지만 태적전(台積電)은 연전(聯電)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Total Swiss의 제품(예를 들어 핏 솔루션)은 시장에 늦게 출시되었을 수도 있지만, Total Swiss의 제품은 1등을 목표로 하는 정신으로 개발되었고, 다른 회사처럼 돈벌이가 아닌 제품개발에 힘써왔기에 토탈스위스의 핏 솔루션은 세계에서 가장 앞서가는 제품이 될 수 있었습니다.

 

 

=> 투명하고 심플하며 함정이 없는 선도적 제도

 

사업적으로도 토탈스위스는 제도적으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Total Swiss를 경영할 때 처음부터 저는 여러분들이 제품을 많이 팔아야 한다고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창업 초기부터 6+1, 12+2를 계획한 것이 아니라 한 세트씩 판매하였습니다. 이후에 파트너 사장님들이 요구를 제시했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에게 이렇게 사는 것에 동의하였습니다. 근데 시간이 흐르다 보니 여러분들은 이것이 회사의 정책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토탈 스위스의 제도는 모든 회사 중에서 가장 심플합니다. 우리의 제도는 완전히 투명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다른 회사의 제도는 여러 곳에 함정을 파 놓었기에1~2년을 연구해도 요령을 잡지 못합니다.

 

 

=> 우리는 군침이 돌게하는 기름진 고기이다.

 

Total Swiss는 전 세계에서 보기 드문 진정한 글로벌 원서버입니다. 저는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진정한 글로벌 원서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왜 전 세계 원서버 통합은 위험할까요? 이것은 각국 정부가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고용(就業)의 하나로 여기는 데 따른 것입니다. 한국의 경우 한국법률로 규정하여,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자는 외국인을 추천할 수 없고 외국에 있는 사람도 추천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우리는 일찍이 경쟁이 적은 블루오션 시장 단계를 거쳤으나, 지금 우리의 몸집은 커졌고 매우 안정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따라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동질적인 회사 중 한 곳만 오래된 회사이고 나머지는 언급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 오래된 회사는 우리와 비교할만한 상품이 없으니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인정하는 것은 그 회사가 제도에 대해서 장난을 잘 치기에 함정을 깊게 감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토탈스위스는 100년 기업이 목표인 만큼 제도에 온갖 정성을 쏟는 회사는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 여러분들은 사람을 책임지고 나머지는 내가 책임진다.

 

Total Swiss가 지금의 단계에 들어서면서 도대체 어떤 패턴을 사용합니까?

우선, 여러분과 회사가 어떤 관계인지 분명히 아셔야 합니다. 일반 사람들은 모두 네크워크마케팅을 운영하는 사람을 사업자라고 말합니다. 저의 생각은 여러분은 모두 회사의 파트너입니다.

 

회사의 파트너로서 여러분들은 회사와 어떻게 협력합니까?

물류, 금류(金流), 콘텐츠, 사람 등 네 개의 흐름으로 설명하자면, 쉽게 말해서 회사는 물류, 금류(金流), 콘텐츠의 세 가지를 책임지고, 여러분들은 회원 모집만 책임지면 됩니다.

 

첫째, 물류는 우리 강점입니다. 제가 엄격히 통제하며 의도가 불순한 사람들이 다가오지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원활한 납품을 보장할 수 있고 물류는 제가 담당하기에 여러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둘째, 금류(金流)도 역시 제가 책임집니다.

 

셋째, 정보 분야는 민감하고 기밀 내용이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의 경영진도 접근하지 못합니다.

 

넷째, 저는 세 가지를 책임지고 여러분들은 신규 회원 유치를 담당하면 됩니다.

 

사람이 있어야 실적이 있고, 실적이 있어야 수입이 있습니다. 저는 최대한 여러분들이 책임지는 분야를 간섭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몇몇 파트너들은 신규 회원 유치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저는 전문 경영진들을 섭외하여 그들이 회원 유치에 도움을 주고 여러분들을 협업하여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양성하고 팀에 정착시키도록 서포트합니다.

 

우리의 파트너쉽은 여러분들은 사람을 찾고, 저는 다른 것들을 책임지는 것입니다.

 

 

=> 창업하기 쉽지 않은 시대

 

지금 이 시대는 사업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대만 개봉거리에 있는 저의 상가는 현재 세븐일래븐에서 임대하여 점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 세븐일래븐에서 함께 경영하자고 저에게 제안하였고 300만 원 가맹비를 지급하면 매달 8만 원 수익을 보장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에 상주하면서 운영하는 그런 사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점포의 위치가 너무 좋아서 회사에서 직영점으로 삼아 직접 경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과정은 현대인이 창업하려면 문턱이 높고 도전도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토탈스위스의 사업은 각종 창업과 도전에 비해 문턱이 낮고, 위험도 낮으며, 도전이 적은 창업입니다.

 

 

=> 프로모션은 제안할 만한 경영 방안이 아니다.

 

지금은 3월이고 많은 사람들이 5월의 프로모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관해서 저는 프로모션은 일종의 장려(奬勵)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100억의 실적을 올리면 저는 감사하는 마음에 금괴를 선물하겠습니다. 물론 크기는 아직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단, 백화점 프로모션과 같은 경우 재고 처리를 위해 할인 수단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끌어들여 한 해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사게 만드는데, 이것은 결코 본받을 만한 경영 모델이 아닙니다. 우리는 프로모션을 제창하지 말아야 합니다.

 

 

제품의 수요 가치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이 필요하도록 가능성을 창조해야 한다.

 

만약 프로모션을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사업을 발전시킬 겁니까?

우리는 우리의 상품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분명히 이 제품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건강은 모든 사람이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우리의 제품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전도·전수·의혹을 풀어주면 우리의 제품이 더 많은 수요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전도, 전수, 의혹을 확실하게 풀어줄 수 있다면 여러분들은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세인(世人)의 건강과 장수를 위해 건강의 도(健康之道)를 전파

 

건강과 장수는 둘 다 없어서는 안 됩니다. 병상에서 처참하게 지내는 사람들이 많기에 우선 건강해야 하고 오래 사는 것을 추구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Total Swiss가 오랫동안 세포 결정론, 혈액 순환 결정론, 세포 대사 결정론, 건강 비밀번호 365, 혈액 검사 보고서 등 5대 논술로 건강해지는 방법 전파에 힘써 온 이유입니다.

 

신체에는 인간의 수명이 얼마나 살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두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수명을 결정하는 요소

 

첫 번째 중요한 열쇠는 텔로머레이스(Telomerase)입니다. 사람의 몸은 하나의 염색체가 있고 23쌍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DNA의 특성을 담고 있습니다. 염색체의 양 끝을 텔로머레이스라고 합니다.

 

텔로머레이스의 길이가 수명의 길이를 결정하는데,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텔로머레이스의 양 끝이 줄어들어 세포와 인체가 노화하게 됩니다.

텔로미어의 끝부분에 있는 텔로머레이스라는 물질은 텔로미어가 짧아지는 속도를 늦춥니다.

 

거북이의 텔로미어는 수백 번 떨어지고 거북이에 비해 인간의 텔로미어는 약 50번 정도 떨어질 수 있는 길이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거북이는 인간보다 훨씬 오래 사는 생물입니다.

우리 몸의 세포는 평균적으로 2.4년마다 분열하기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인간은 120살까지 살 수 있어야 하고 사람이 이렇게 오래 살 수 없는 이유는 텔로머레이스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 산소는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다.

 

수명에 영향을 주는 또 하나의 조건은 바로 산소입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사람은 죽습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우리의 생명의 불이 꺼지고 인체 온도를 떨어뜨립니다. 산소가 없으면 체내 순환 연소가 정지되어 사망을 초래합니다.

사람이 죽기 전에 온도가 먼저 떨어지기 때문에 죽은 사람을 만져보면 차갑습니다. 건강의 도(健康之道) 에서 우선 건강비밀번호 365 를 추천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매일 36.5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세포마다 모두 아궁이가 있고 미토콘드리아라고 부른다.

 

모든 세포는 연소해야 온도가 발생하고, 산소의 기능은 세포가 단백질, 지방, 다당체 등의 영양을 연소시켜 세포에 필요한 분자로 분해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모든 세포 안에 아궁이가 하나 있는데, 이 아궁이는 당신의 세포가 연소하고 있는지, 온도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Mitochondria)

 

사람은 음식을 먹은 후 소화, 흡수, 재건 등의 여러 생화학적 절차를 거쳐야만 영양을 분자로 만들어 세포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합니다. 예를 들면 단백질, 전분과 지방은 우선 아미노산,  포도당과 지방산으로 분해되어야 세포에 흡수되는 영양이 됩니다. 생물 세포 대사 과정의 첫 단계는 바로 당분해 작용이고 포도당을 피루브산으로 전화(轉化)합니다.

 

 

=> 격렬한 운동 후 시큰거리는 원인

 

영양이 세포에서 연소되는 과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연료가 들어간 후 바로 연소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격렬한 운동을 할 때 곧바로 에너지가 필요하기에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피루브산이 젖산으로 쌓여 무산소로 연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이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 시큰거리는 원인입니다.

 

 

=> 거상이 NAD+ 연구 개발에 잇따라 거금을 투자

 

꼭 필요한 다른 하나는 산소는 구연산 연소입니다. 구연산은 연소 과정에서 피루브산을 촉진해 수소와 산소로 분해하면서 NAD+와 결합해 NADH의 반응을 만들어냅니다. 음식을 먹은 뒤 체내에서 일련의 순환을 거치면 몸에 열이 나고 NAD+가 체내 연소를 정상으로 돕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NAD+ 관련 상품에 대해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인류 장수의 비법 중 하나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 10대 영양 원소는 하나가 부족해도 안 된다.

 

그리고 연소 재료 외에 또 하나 보호해야 할 것이 바로 연소를 유지하는 아궁이, 즉 미토콘드리아입니다. 미토콘드리아의 주축은 Q10,  마그네슘과 비타민B12 두 가지 주요 원소를 비롯해 비타민B군, C, D와 아연, 셀레늄과phytochemicals 등 7가지 영양소를 둘러싸고 있으며, 여기에 아홉 개의 영양소를 움직이게 하는 윤활유인 오메가3까지 합치면 미토콘드리아를 건강하게 만드는 필수이고, 이 열 가지 영양 원소는 한 가지도 없어서는 안 됩니다.

 

 

=> 전도·전수·의혹을 풀어주면서 Total Swiss 사업으로 큰 수확을 거두다.

 

올해의 목표는 깊게 쟁기질하여 큰 수확을 거두고 전도, 전수, 의혹을 풀어가며 깊게 파고들어야 진정한 풍년이 들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선동하면 사람들이 모였다가 다시 흩어지게 됩니다.

 

전도, 전수하고 의혹을 풀어주는 깊이가 있는 행동을 지속해야만이 모든 파트너들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으며, 승리를 눈앞에 두고, 광명이 바로 눈앞에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진정으로 1등을 다시 실현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마케팅으로 소득이 배증하는 전설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www.totalswiss.com.tw/d2.php?id=440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