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사랑으로 탁구선수단 지원, 좋은 물로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

429
2021

total swiss korea 건강 증진

끊임없는 지원으로 탁구선수단 응원

천후이신(陳忞昕) 학생을 후원하면서부터 타이난시 신의 초등학교 탁구부는 토탈스위스가 후원하는 중점학교 중 하나가 되었다. 1월 24일 자이(嘉義)시에서 열린 2021년 제3회 토탈스위스배 선수권대회 두번째 날 토탈스위스는 특별히 신의 초등학교의 꼬마 탁구원을 지지하는 후원식을 열었다. 4월 3일 천후이신 선수는 전국 탁구 선수권 대회 6학년 단식 시합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왕 회장님은 바쁜 와중에도 신의 초등학교의 어린 친구들을 잊지 않았다. 4월24일 회장님은 굉장히 바쁜 스케쥴에도 신의 초등학교를 찾아 코치와 학생들을 만나 영양, 훈련, 체력, 기량을 챙겼다.

자리에 함께한 천쉬펀(陳旭芬) 회장도 학부모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의 중요성과 핏솔루션이 왜 완전하고 균형 있게 체내에 빠르게 도달하는 지에 대해 설명했다.

신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기운을 준 다음 날인 25일, 회장님은 난토우(南投)로 자리를 옮겨 푸리(埔里)의 386 커뮤니티 공익 지점의 현황과 난토우 지사의 운영 상황을 살폈다.

 

난토우 푸리 365 커뮤니티 공익 지점에 대한 기록:

일요일은 모두가 쉬는 날이지만 회장님은 일찍이 푸리 386 커뮤니티 공익 지점에 도착하여 지점 책임자인 리아오시우위에(廖秀月) 회장, 황슈링(黃舒羚) 이사, 점장, 부점장, 건물주,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왕 회장님으로부터 좋은 물을 공유해야 되는 중요성과 장수하는 비법을 공유 받았다.

푸리(埔里)의 파트너들은 화장님을 환대했고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는 소중한 건강 지식에 귀를 기울였다.

회장님은 닭고기가 왜 인체에 안 좋은지, 그리고 혈관이 막히는 것이 인체에 얼마나 위험한지도 함께 공유했다.

70%의 건강 요소는 항상 무시된다.

회장님은 인체의 70%는 물이고 물이 맞으면 사람의 건강 역시 70%는 맞다고 전했다.

좋은 물은 신장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 신장은 조혈, 혈압 및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영향을 준다.

회장님은 파트너들에게 건강한 물은 많은 사람들이 소홀히 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토탈스위스가 물 공급소를 전 지역 386 커뮤니티 공익 지점에 두고 공급하는 것은 이 일환이라 전했다.

회장님은 또한 파트너들의 변비의 발생 원인과 유산균이 장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질문에도 답변했다.

모든 질문에 하나하나에 회장님은 모두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었고 이로 인해 파트너들은 좋은 물의 중요성, 건강의 길, 장수하는 길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높아졌다.

 

회장님의 난토우(南投) 지사 시찰 기록 :

왕 화장님은 푸리(埔里) 386 커뮤티니 공익 지점을 마치고 난토우 지사로 자리를 옮겨 리더들과 함께 모임을 했다.

왕즈창(王志昌), 장시아오링(莊小玲) 리더가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회장님을 환영했다.

파트너가 당뇨병과 헬리코박터균 문제 등을 거론하자 회장님은 과학적으로 그에게 조언을 해주면서 386 커뮤니티 공익 지점에 물 공급소를 설치한 취지와 의미를 재차 강조했다.

난토우의 리더들은 회장님의 방문을 매우 감사히 여기며 회장님의 건강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배웠다.

회장님은 난터우시의 리아오즈요우(廖梓佑) 의원의 요청을 받고 의원 사무소를 방문했다.

타이난(臺南)부터 난토우 푸리, 차오툰(草屯)까지 운동선수, 관심 지역 지점, 리더들 및 파트너에 대한 관심으로 이틀 연속 고생한 회장님에게 파트너들은 깊은 감동을 받았고 회장님의 노고와 사랑에 감사를 전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