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코로나를 계기로 삼아, TS는 새로운 방역 제안을 내놓을 예정이며, 중국 시장 본격화 추진

629
2021

total swiss korea 격화 추진

코로나를 계기로 삼아, TS 새로운 방역 제안을 내놓을 예정이며, 중국 시장 본격화 추진

 

일 년 반의 방역 생활을 거쳐, 많은 업계에는 코로나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다. 예를 들면 음식점,여행업, 항공업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 대만 지역은 5월 사이 코로나가 확산돼 3단계 방역에 들어간 이후 마트는 대부분 영업을 하지 않고 거리도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왕 회장님은 토탈스위스는 다르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토탈스위스는 건강을 전파하는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이기 때문이다. 아직 안정될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토탈스위스는 원래의 10여개 아시아 기업 뿐만 아니라 더 나가서, 오랫동안 계획하고 투자한 중국 대륙 시장도 8월 중 본격 오픈 될 예정이다.

왕 회장님의 웅장한 계획에서 늘 역경을 계기로 삼는 그의 독특한 안목과 근성이 느껴지는데, 중국 시장이 본격 오픈 되는 2021년은 토탈스위스 기업 역사상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이 분명하다.

왕 회장님은 6월 25일 Turbomeeting을 통해 글로벌 리더 및 주관 회의를 열고 세계 각국의 지역 리더 사장님과 주관 관리자들에게 신제품과 새로운 시장 관련 내용을 발표했다.

특히 시작에 앞서 왕 회장님은 온라인 회의에 참석한 리더 사장님들과 주관들을 꼼꼼히 살펴본 뒤 출석 지명을 했다. 왜냐면 이번 회의는 글로벌 사장님과 주관이 모두 참석해야 할 중요한 회의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왕 회장님의 2021년 6월 25일 토탈스위스 글로벌 사장 및 주관 온라인 회의의 강연 내용입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지 않아 사회적 일상이 멈춘 곳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시아에 있는 저희 10여개 회사는 여전히 계속 발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고 시작하면 그때는 늦었을 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방역을 하는 동시에 다 함께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많은 업종들은 지금 유지하기도 힘듭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 숙박, 여행, 항공업자들의 경우 가게를 열어도 손님이 별로 없습니다.

이번 코로나19의 가장 큰 영향은 모두가 반드시 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항공사가 바뀌었습니다, 승객을 태우는 게 주업인 창룽(長榮)항공은 원래 매출이 많았지만, 지금은 스튜어디스들이 어쩔 수 없이 모두 쉬게 해야 했습니다. 상대적으로 화물기가 많은 화항(華航)항공화물운송 화물기는 지금 눈코 뜰 새 없이 바쁩니다.

여행, 음식점, 마트와 달리 건강식품 네트워크 산업은 여전히 많은 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예전보다 지금이 건강한 오피니언 리더가 될 기회가 많습니다.

 

오피니언 리더 KOL(Key Opinion Leader) 말할 때 신중해야 한다

하지만 오피니언 리더가 되려면 말을 정확하고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우리의 많은 사업자들과 주관들은 가끔 말의 중점을 흐릴 때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많은 코로나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코로나 전개는 집안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보다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방역관련 TV 시청을 매일 반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런 것을 너무 많이 얘기하면 그들은 오히려 당신이 내공이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말한 것은 모두 인터넷이나 TV 속 정보를 카피했기 때문입니다.

요즘 저는 동시간대 종종 일심삼용(一心三用 한번에 세가지 일을 하다)을 합니다. 첫 번째는 천스중(陳時中)의 보고(대만 위생부 매일 브리핑보고) , 두 번째는 “갑” 프리지던트 의 수업, 세 번째는 “을” 프리지던트의 수업을 듣습니다, 저는 그들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분들은 자신도 잘 모를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이야기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현재 정보가 매우 발달되어 있어, 당신이 구한 자료는 다른 사람도 찾을 수 있고, 인터넷상에서 너무 많은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실망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많은 중점을 이탈한 얘기를 하는 반면, 제가 보기엔 어떤 분의 강의는 녹음기를 틀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그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그분들이 강의하는 내용이 모두 저희의 핵심 가치와 회사 문화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Turbomeeting 글로벌 시장에 극대화시킴

제가 지난해 코로나19가 터진 지 얼마 안 돼 Turbomeeting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기로 했는데 제3자의 온라인 컨퍼런스 도구와 달리 서버가 우리 회사에 있어 제3자가 여러분들의 개인 정보를 갈취하지 못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이미 대만 파트너들이 많이 사용하는데, 여러분이 수업 시간에 너무 많은 것을 얘기하는 것, 초점을 빗나가는 것, 또는 잘못된 것을 얘기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면 Turbomeeting은 저희가 코로나 상황 속에서 접촉 없이도 수업 모임을 할 수 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미래에 저희는 Turbomeeting을 한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시장에 활성화시킬 겁니다.

 

바이러스로 인해 치사 원인은 혈관 막힘에 있다.

오늘은 주로 바이러스와 백신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바이러스는 무엇일까요? 코로나19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많이 자라고 전자현미경으로 보면 크라운처럼 생긴 RNA 바이러스를 코로나라고 부릅니다.

코로나19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가시 때문에 인체의 ACE2 단백질과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마치 열쇠와 같습니다. 인체의 ACE2 단백질은 열쇠 구멍 과도 같습니다. 코로나19가 이 스파이크 단백질을 ACE2를 통해 세포에 들어가면 인체의 DNA가 이를 대신 복제하도록 명령합니다. 수억에 달하는 새로운 바이러스를 복제합니다. 이후 새 바이러스는 다시 한 세포에서 다른 세포로 들어가 하나의 세포뿐만 아니라 전체 기관에 확산됩니다. 코로나19가 폐를 통제하면 폐 산소 교환 능력이 약화돼 산소 부족이 발생됩니다.

바이러스로 인한 산소 부족 때문에 빨리 사망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왜 코로나19로 인해 어떤 사람이 돌연사하는 걸까요? 그것은 폐의 산소 교환 능력이 떨어지는 데다 혈관이 막히면서 사망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최근 저는 대만에서 코로나19 확진 사망자를 열심히 기록하다가 그중 만성적인 병력이 있는 사망자를 노란 형광펜으로 표시했습니다. 5월 24일부터 저는 이미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사망자 명단 중 평균 80%가 만성질환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어제(6월 24일)와 그제(6월 23일)의 경우 사망자 명부에 만성적인 병력이 있는 비율이 거의 100%에 달했습니다.

대만에는 건강 보험 제도(健保制度)가 있기 때문에 이런 공식 발표 자료는 더욱 소중합니다. 코로나19에 감염되면 코로나 자체 때문이 아니라 만성질환, 혈관 막힘이 주요 원인임을 알 수 있는 귀중한 수치입니다.

 

항체의 두 가지 기능

RNA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sRNA, mRNA 등 백신을 만드는 사람들은 보통 mRNA를 사용합니다. (m의 의미는 messenger), 중국어로 정보RNA(信息RNA)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mRNA 는 저희가 식당에 가서 주문하는 메뉴와 같습니다. 서비스 직원이 손님이 선택한 메뉴를 메모해 요리사에게 전달해 주면 요리사가 주문한 메뉴를 통해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백신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그중 하나가 mRNA 백신입니다. 예를 들어 화이자와 모더나는 모두 mRNA가 정보를 전달하는 특징을 이용해 만든 백신으로 얇은 막으로 mRNA를 코팅한 뒤 사람의 몸에 맞게, mRNA가 갖고 있는 바이러스 정보를 통해 항체(면역 글로불린 항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항체에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바이러스를 표기하는 것입니다.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이를 표시하고 백혈구로 소멸시키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코로나19의 특성을 기억하는 기억 기능으로 코로나19 침투 즉시 적을 발견하고, 백혈구가 신속하게 적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백신은 아데노바이러스 백신, 아데노바이러스 백신은 RNA보다 DNA가 안정적입니다. 쉽게 말해 아데노바이러스 백신은 아데노바이러스를 차량으로 사용한 뒤 차 안에 바이러스의 DNA를 넣고 몸속에 맞으면 신체를 자극해 항체를 만들어 표기, 기억 및 적을 막는 방위능력을 만들어내는 과정으로 mRNA 백신과 같습니다.

세 번째는 코로나19를 유전자 공사로 직접 인공적으로 만든 뒤 인체에 주입해 항체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또 하나는 오래된 백신도 있는데 바이러스의 독성을 약화시켜 살균 백신이라고도 불립니다.

 

열쇠와 열쇠구멍을 바꾸면 바이러스 침입을 막을 있다

이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빠르게 개발되고 있지만 바이러스가 계속 변이하고 있어 전면적으로 백신을 투여했다고 해서 실제 코로나19 위협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코로나19와 오래 지내야 할 수도 있는 암울한 상황 속에서 더 나은 자기 보호 방안이 나와야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하나의 열쇠와 같고, 인체의 ACE2단백질은 열쇠구멍과 같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는 ACE2 단백질을 통해 인체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열쇠)을 인체 ACE2단백질(열쇠구멍)을 여는 시간을 변화(지연) 시켜 열쇠가 순간적으로 열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사실상 감염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이제, 저희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겨냥하여 독자적인 기술로 스파이크 단백질의 열쇠 모양을 바꾸는 두 개의 오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 하나는 ACE2 단백질을 겨냥해 ACE2 단백질의 열쇠 구멍 모양을 바꾸는 것입니다. 열쇠와 잠금의 모양을 모두 바꾸면 열쇠가 열쇠구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 감염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원리이지만, 매우 유용한 방역 방안입니다.

코로나19가 사라질 가능성이 없고 우리와 항상 상충될 것이기 때문에 열쇠와 열쇠 구멍의 형상을 동시에 바꿀 수 있는 오일 방역 원리는 앞으로도 장기 방역에서 가장 가치 있는 방안이 될 것입니다.

 

중국 시장은 만사가 준비되고 시기가 왔다.

저희는 아시아, 대만, 홍콩,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 이미 매우 안정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미 중국에 2억 위안을 투자하고 공장까지 갖추고 있어 제품 통관 노력에 익숙해졌고, 다롄(大連)·저장(浙江)·광둥(廣東)까지 성공해 여러모로 수입 대륙 시장의 법 규정에 부합했습니다.

현재 베이징·우한·청두·선전에도 거점을 설립하였습니다.

만사가 다 준비되었는데도 저희는 아직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저희는 먼저 카드를 받은 후 경영하기를 원했지만, 저는 더 이상 카드를 기다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중국 시장을 100억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았고, 강력한 경영진을 꾸렸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중국 시장 사업을 전개한 뒤 전자상거래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것입니다.

중국 시장에서 저희는 직거래가 아닙니다. 저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이야기하려는 개념은 '저는 어느 지방의 본점입니다. 이 지역에 20여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입니다.

또한 마케팅 이익과 보너스 지급은 중국 대륙의 규정에 따라 이뤄집니다.

 

배려와 문화를 가지고 있으면 사람의 마음을 울릴 수 있다

시장에는 우리를 모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오늘 제가 에어솔루션 오일 방역 방안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빠르면 일주일, 늦어도 한 달이면 누군가는 또 오일 방역을 따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대다수의 적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의 적인 P사와 F사는 처음부터 모두 저희를 따라 하며 혈액 판독 보고서를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혈액 판독 보고서의 숫자는 종종 그들의 제품이 효과 없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제가 어떤 사람들은 잘못된 것을 말하고, 중점을 알려드리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건강에 대해 말할 수 있지만, 적당히 말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사실 리더 사업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배려입니다. 당신이 건강전문 지식을 많이 말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잘 알아 듣지 못할 겁니다. 하지만 리더 사업자가 사탕 선물을 가져오면 그들은 고마운 마음이 들것입니다.

그래서 건강은 말해도 되지만 신중히 준비해서 말을 해야 되고, 더 중요한 것은 배려하고 회사 문화에 유입 시켜야 합니다.

배려와 문화는 비록 눈에는 안 보이지만, 무궁무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탈스위스를 따라서 건강과 부를 얻자

저는 대륙의 경영 팀을 잘 찾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남은 시간을 투자해 미국에 가서 시장을 개척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기존 캘리포니아의 사무실 2곳 외에 TSMC(대만 반도체)가 애리조나에 공장을 세운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적극적으로 애리조나에 거점을 마련할 수 있는지 사람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TSMC(대만 반도체)가 일본의 구마모토 현(日本熊本縣)에 공장을 지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구마모토에 가서 거점을 설립 계획입니다. TSMC(대만 반도체)가 독일에 공장을 세운다면 저도 독일 시장을 공략할 것입니다.

이른바 파리를 따라가면 화장실을 찾을 수 있고, 꿀벌을 따라 가면 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TSMC를 따라가는 것은 보물섬을 찾는 것이고 , 토탈스위스를 따라가는 것은 건강과 부를 얻는 것입니다.

 출처 : http://www.totalswiss.com.tw/d2.php?id=449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