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5대 건강 논술 전체 복습, 표준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리를 거두자(1)

72
2021

total swiss korea 두자(1)

5 건강 논술 전체 복습, 표준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리를 거두자(1)

 

코로나19는 일반인들의 예상을 훌쩍 뛰어넘었다. 대부분 사람들은 1년이면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지금 예상보다 반년을 훌쩍 넘긴 상태다. 백신이 빨리 개발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바이러스는 계속해서 변이되고 있어 끝이 보이지 않는 상황까지 와버렸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경제사업은 큰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왕 회장님은 이번 사태를 계기로 삼아 더욱더 노력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6월 29일부터 왕 회장님은 TURBOMEETING을 통해 전 세계 사업자들과 직원들에게 5대 논술을 다시 한번 복습시켜주고, 그로 인해 여러분들이 표준화된 논술로 전 세계 시장을 이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회장님의 강의 요약 내용입니다:

파트너분들, 사업자분들, 그리고 직원 여러분들 모두들 안녕하세요, 다들 제 목소리 들리나요?

대만의 파트너분들이 보입니다, 싱가포르 파트너분들도 보입니다, 홍콩 파트너분들도 보이고, 브루나이 파트너분들도 보입니다, 말레이시아 파트너분들도 보이네요.

갑자기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들어오자 인터넷이 조금 끊기네요. 강의 품질을 위해 뒤에 들어오는 사람들은 잠시 대기해 주세요.

오늘과 모레, 저는 모두에게 저희의 5대 논술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만약 다 이야기하지 못하면 다음 주에 이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5대 논술에 대해 여러분과 다시 한번 복습할 것이고, 코로나19로 인해 저희가 만날 수 없기에 TURBOMEETING으로 여러분과 영상강의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표준화는 승리의 관건이다

현재 몇몇 시장들은 예를 들어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경우 오래되기도 했고 이야기도 많이 해서 이들 시장의 파트너들은 저희 제품, 문화, 제도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원래 저희는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크게 성장시키려고 했는데 막상 제대로 시동을 걸려고 할 때 코로나19가 터졌습니다.

한국 시장 실적이 워낙 좋아 저도 여러 번 한국을 돌아다녔습니다, 건강강좌를 통해 한국 파트너분들에게 5대 건강 논술도 함께 전달해 주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 목표가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야 한국 시장과 일본 시장의 발전 방향을 조절할 수 있으며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와 같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중국 시장과 미국 시장은 저희가 반드시 개척해야 할 어마어마한 시장입니다. 이렇게 넓고 인구가 많은 곳에서는 표준화된 건강 논술이 더욱 유리하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기존 시장에서 수확하든 새로운 시장을 넓히든 표준화된 5대 논술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5대 논술을 대학교수가 가르치는 것처럼 강의하지 말라고 거듭 당부했는데, 이를 무시하는 파트너들이 종종 있습니다. 강의를 위해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서 하곤 하는데 인터넷 자료는 무책임한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는 예상을 이미 뛰어넘었습니다. 1년이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금 예상보다 반년이나 더 지났습니다.

저희는 당분간 코로나19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게 분명합니다. 예를 하나 들자면 원래 호주 시드니는 방역을 잘했는데 최근 시드니가 도시 봉쇄를 했습니다. 이것은 아직도 사람들이 코로나에 대해 여전히 철저한 경계를 안 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방역 방안을 적극 모색하다.

코로나19의 장기적 위협에 대해 현재로서는 백신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백신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동안 좀 더 편하게 방역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려고 깊이 연구했습니다. '효과적으로 바이러스와 싸우자' 라는 전략으로 감염 위험을 낮추고 방역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의 핵심입니다.

지난번(6월 25일)에 말씀했듯이 코로나19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열쇠와 같고, 인체의 ACE2단백질은 열쇠구멍과 같습니다.

코로나19 인체 감염은 그의 스파이크 단백질 열쇠로 인체 ACE2 단백질 열쇠구멍에 들어간 뒤 기관, 폐까지 침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열쇠와 열쇠 구멍의 모양만 바꾸면 코로나19가 ACE2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 감염을 피할 수 있다는 방역 정책입니다.

이번 방역정책 중에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두 가지 오일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스파이크 단백질에 대한 것이고, 또 하나는 ACE2에 관련된 것입니다. 현재 두 제품 모두 생산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저 역시 생산하는 공장을 재촉하는 중이며 7월 중순에 정식으로 출시되어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는 방역 방안을 하나라도 더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5 논술에 관하여

우리의 이론적 기본은 사실 노화를 둘러싼 핵심입니다. 유엔은 2001년 세계 인구가 급속하게 늙어가는 시기에 WHO가 노화와 직결되는 5대 만성병을 영양불균형증이라고 규정했습니다.

현대인의 건강은 일상적인 음식에서 충분한 균형적인 영양을 섭취하기 어렵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면 노화는 덜 진행될 것이고, 노화와 관련된 5대 만성질환도 멀리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식사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워 장기적으로 5대 영양 불균형증의 위험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 제품을 매우 희귀한 건강식품으로 여깁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 제품이 명귀약재(名貴藥材)도 아니고 보약(蟲草胎盤)도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 제품은 인체에 필요한 영양 보충제입니다. 우리 제품은 모두 하느님이 만든 천연영양 성분입니다.

희한하고 고귀한 사치품들과 달리 건강보조식품이 몸에 과연 가치가 있는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우리의 영양 보충제는 모두 건강 필수품입니다.

 

만성병은 영양 보충으로 해결해야 한다

우리는 사회 대중이「 만성병은 영양 보충으로 해결해야 한다」라는 핵심 관념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저는 많은 심혈을 기울이며 우리의 5대 논술을 정리했습니다:

첫 번째 세포 결정론, 두 번째 건강 비밀코드 365, 세 번째, 혈액 순환 결정론, 네 번째, 세포 대사 결정론, 다섯 번째, 혈액 판독 보고.

이 5대 논술은 밖에서도 당연히 배우는 사람이 있다. 하지만 배우다 보면 그들은 점점 포기합니다. 왜냐하면 혈액 판독 결과는 그들의 제품이 기대만큼 가치가 없다는 것을 증명해 주기 때문이죠. 그들이 배우지 못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우리의 5대 논술은 사실 우리의 제품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리 제품이 없으면 우리가 말하는 건강 논술을 배우고, 혈액 판독 보고서를 읽으려면 힘들다는 것입니다.

첫번째, 세포 결정론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이 건강하다는 말은 저희 사업자들이 줄줄이 외우고 있는 말입니다.

우리가 건강관리사 시험을 볼 때 이런 문제를 봤을 겁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이렇습니다. 기능이 같은 세포들이 조직을 구성하고, 그다음 조직은 기관 시스템을 구성하고, 다시 신체를 구성합니다. 그래서 인체는 세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포의 성분

다음은 세포 발전소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세포의 발전소를 미토콘드리아라고 하는데, 이것은 세포가 에너지를 만드는 곳입니다.

세포 안에는 80-85%는 물, 10%는 단백질(1.5%는 핵산 등), 지질 0.5%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네랄, 비타민, 미량원소도 있습니다.

세포 안의 또 다른 성분은 미토콘드리아입니다. 각각의 세포 안에는 두 개에서 만 개 이상의 미토콘드리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포의 기능

세포는 스스로 영양분을 섭취하고 노폐물을 스스로 배출하는 능력과 외부 자극을 받아 반응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영양분을 얻는 능력

세포가 섭취하는 영양분은 단백질, 지방, 설탕,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극미량 원소를 포함합니다. 그러니까 이것은 우리가 말하는 세포 영양입니다. 우리가 널리 보급하려는 것도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이러한 세포 영양입니다.

세포의 발전소

세포 발전소가 원활하게 작동하려면 영양도 필요합니다. 이 미토콘드리아가 작동하는 영양과 세포 건강에 필요한 영양이 약간 겹칩니다. 하지만 둘 중 미토콘드리아에게 우선적으로 에너지가 공급됩니다.

세포 발전소에 필요한 영양 중 가장 중요한 것은 B12, Q10, 마그네슘입니다. 이 세 가지는 각각 두 가지의 보호법이 있습니다. 마그네슘의 좌우 보호법은 아연과 셀레늄입니다. B12의 좌우 보호법은 비타민 D3와 비타민C이며 Q10의 좌우 보호법은 피토케미컬 와 B 군입니다.

이 9가지 영양소를 하나의 원으로 그려서 보면 Q10 중심으로 된 베어링으로 보이는데요, 9대 영양소는 중간에 약간의 틈이 있어 원활한 운행을 위해 윤활이 필요한데, 미토콘드리아 발전소의 윤활제가 바로 오메가3입니다.

여러분도 알 수 있듯이 Q10은 미토콘드리아의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40대가 되면 점차 Q10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일반 상황에서 사람의 수명은 6, 70세까지입니다. 우리는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이 건강하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건강을 얻은 후 사람들은 장수를 원합니다. 만약 100세까지 살고 싶으면 반드시 Q10을 보충해야 합니다.

미토콘드리아 베어링 안쪽 Q10 왼쪽에 있는 피토케미컬은 열몇 가지가 있습니다. 피토케미컬 안에 있는 다분류는 주로 혈당을 낮추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뇨병 사람은 당도 많고, 당이 많으면 당연히 에너지도 많아야 하는데 당뇨병 사람들은 왜 쇠약할까요? 문제는 혈관 안에는 당이 많은데 세포 안에는 당이 적기 때문입니다.

혈관에서 당을 세포 안으로 가져오는 역할을 하는 게 인슐린인데, 인슐린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병원에서는 인슐린을 맞음으로 혈당을 세포로 가져오는 것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 당뇨병 환자들은 인슐린을 맞아도 혈액 속의 당을 세포 안으로 가져오지 못합니다. 이것은 그에게 이미 인슐린 항체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세포 영양 속의 단백질

다시 단백질에 대해 말해봅시다. 단백질은 매우 중요하지만, 어떤 파트너들은 항상 단백질을 아주 깊이 있게 말합니다. 화학식까지 그려서 말이죠, 사실 그렇게는 하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이 8개의 필수아미노산만 알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8개의 필수아미노산을 더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두 줄로 이 8개의 아미노산을 요약해드릴게요.

笨蛋来宿舍,晾一晾鞋子。(중국어로 이해하기 쉽게 정리된 것, 8개의 아미노산은: 페닐알라닌, 메티오닌, 라이신, L-트레오닌, 트립토판, L-루신, 이소류신, 발린입니다)

이 8개의 필수 아미노산만 알면 단백질을 말하는 것이 그다지 어렵지 않을 뿐만 아니라, 논점도 흐리지 않고 잘 말할 수 있습니다.

 

건강 코드 365

세포의 영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은 세포가 영양을 얻으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먼저 연료가 되어야 합니다. 세포의 연료는 단백질, 지방, 당 등 세 가지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다음으로는 점화 및 온도조절 재료로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극미 원소가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당 등의 연료를 태우려면 반드시 점화 재료가 있어야 합니다. 연소 시 온도 조절을 위한 재료도 필요한데, 이것은 바로 영양의 주요 기능입니다.

세 번째는 산소입니다. 예전에 책에서 보면 산소가 연소를 돕는다고 말하지만, 산소는 사실 연소의 주역이자 생명을 통제하는 근본입니다. 우리는 말로 산소의 중요성을 충분히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우리는 산소를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내뿜습니다. 그렇다면 이산화탄소 안의 탄소는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요? 사실 그 탄소들은 단백질, 지방, 당 같은 연료 안에 들어 있는 탄소입니다.

산소가 단백질, 지방, 당에서 탄소를 빼내 이산화탄소로 변하는 과정을 연소라고 해서 몸속 에너지를 발생시킵니다. 세포가 연소하는 메커니즘이 정상적이면 신체의 온도는 36.5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1년 365일 매일 36.5도가 바로 우리의 건강 코드입니다.

만약 세포 연소에 문제가 생겨 몸에 에너지가 생기지 않으면 사람은 사망하게 됩니다. 코로나19의 돌연사가 바로 산소 부족으로 인한 연소에 문제가 생겨 사망하는 경우입니다.

네 번째는 독소 배출입니다. 세포가 연소하면 반드시 노폐물이 나오는데, 주로 이산화탄소를 배출해야 하고, 이산화탄소를 불완전하게 배출하면 산성 체질로 이어집니다.

독소 배출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것 외에 간의 해독 기능도 매우 중요합니다. 간의 해독 기능이 좋지 않으면 수용성의 독소는 신장을 해칩니다. 수용성이 아닌 독소는 담을 해칩니다, 그런 다음 장 건강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세포에 산소가 부족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건강의 과제이다

산소는 적혈구에서 신체의 세포로 갑니다. 적혈구는 산소를 가지고 있고, 철분에 의지합니다. Fe++, Fe++, Fe+++(1가철, 2가철, 3가철)은 산소 보유 능력이 다릅니다. 산소가 부족할 때 F+를 Fe++, 심지어 Fe++로 바꿀 수 있다면 적혈구의 산소 보유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가끔 파트너가 머리 아프고 운전하면 피곤할 때가 많은데, 바이탈리티를 한 모금 머금고 미네랄 칼슘과 바이탈리티을 한 잔 마시면 좋아진다는 것은 적혈구의 산소 보유 능력을 늘린 결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적혈구가 산소를 아주 잘 가지고 있고 혈액 속 공기 함량이 매우 높아도 여전히 산소가 부족합니다. 그것은 적혈구가 산소를 가지고 이곳에 잠깐 왔으나 산소를 세포에 공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원인은 비타민 B12가 부족하기 때문에 적혈구가 산소를 세포에서 순조롭게 밀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태자를 모시고 공부하는 것도 전도 수업으로 미혹을 푸는 것이다

매번 같은 이야기를 하는데 기본적으로 문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주로 처음 오신 분들에게 이야기하기 때문이고 들어본 사람이라고 해도 공자 옆에서 검 연습하듯, 태자에게 책을 읽어주듯 옆에서 분위기를 띄워주는 역할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제가 한 말은 여러분 모두가 돌아가서 정리해야 합니다. 여러분도 파워포인트를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강의하실 분들은 제가 먼저 파워포인트를 체크해서 저희 기준에 맞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중국·미국·인도네시아처럼 인구가 많은 곳에 가면 매번 직접 가서 얘기할 수 없기 때문에 표준화된 강의는 중요하고 표준화된 내용이 있어야 오프라인 파트너가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더 깊이 전달되고 더 넓게 알려질 수 있습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