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5대 건강 논술 전체 복습, 표준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리를 거두자(2)

79
2021

total swiss korea 두자(2)

5 건강 논술 전체 복습, 표준화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리를 거두자(2)

 

6월 29일 5대 건강 논술 전체 복습(1)에 이어 오늘(7월 1일) 전체 복습(2)이 더욱더 기대가 된다. 많은 파트너분들은 Turbomeeting 강의 번호를 받기 전부터 언제 시작하는지, 강의 번호는 언제 발표되는지에 대해 궁금해했다.

아니나 다를까, 오후 1시 40분, 번호가 공개되자마자 즉각 인원 폭주로 인해 시스템은 거의 마비가 되었다. 강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뒤에 또 들어오려고 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못 들어올 것 같다.

강의 시스템에 들어가지 못하는 파트너들도 왕 회장님의 5대 건강 논술 전체 복습을 들을 수 있도록 Line 시스템을 활용해 왕 회장님의 강의를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사업자들도 있었다. 이렇게 되면 참가 번호 하나에 200명 정도의 인원이 더 추가로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회의 시스템이 과부하로 인해 뒷사람들을 못 들어오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첫 시간에 몰려든 인파로 인해 강의 도중 시스템이 과부하로 몇 분씩 하프타임으로 쉬어가야만 했다.

오프닝 인원 폭주와 시스템 중도 과부하는 5대 논술이 Total Swiss를 전 세계로 이끌어 가는 귀중한 법전이라는 사실을 파트너 한 분 한 분도 이미 다 알고 있었으며, 그리고 무엇보다 왕 회장님이 직접 설명해 줘서 신뢰감과 생동감이 넘쳤다.

 

다음은 왕 회장님의 5 건강 논술 전체 복습(2) 강의 내용입니다:

아까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몰리는 바람에 시스템이 끊어졌습니다.

그만큼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증거죠, 물론 저희 강의 시스템의 용량과 전파속도를 더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여기서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내일 백신 맞으러 갈 겁니다. 현재 대만에는 두 종류의 백신이 있습니다. AZ 백신과 모더나 백신입니다. 지금 제가 어떤 백신을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가서 어떤 백신을 맞으라고 하면 저는 그걸로 맞겠습니다.

백신을 맞는 것은 자신을 코로나19에 살짝 감염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 며칠 내내 우리 제품을 마시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약 1억 8천300여 만 명이 감염됐고 이 중 396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수십억 명은 격리돼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은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돌연사의 원인은 혈관 막힘에 있다.

다른 나라는 몰라도 대만의 건강보험 기록이 상대적으로 완전하게 보관됩니다. 그래서 대만에서 바이러스로 인해 죽은 사람들은 그들의 병력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 90%는 만성질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5대 만성질환 혹은 6대 만성질환을 말합니다. 이 중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고혈압, 당뇨병, 고혈압으로 인한 병입니다.

고혈압, 어떤 문제는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고염(高鹽), 하지만 한 가지 문제는 피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바로 혈관 막힘입니다.

코로나19는 몸속에 들어가면 폐 산소 공급 능력이 떨어지는 데다 혈관이 막히면 산소 부족으로 사망하기 쉽습니다.

대만은 확진자의 산소 공급을 돕는 데에 있어서 처음엔 소홀했고, 빠르게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쟈융지에(賈永婕)가 252대의 「생명을 살리는 무기 (고유량 산소) 」산소 공급 설비를 기증한 뒤 중증 사망률이 점차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산소 공급 장비 증가로 인해 사망률이 현저히 낮아진다는 것은 그만큼 산소를 공급하는 것이 감염자의 사망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는 뜻입니다.

 

우리의 논술은 세계보다 십여 정도 앞서 있다.

설비로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바이러스에 걸린 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좀 더 일찍 빠르게 움직여 평소에도 혈관을 막히지 않도록 유지한다면 코로나19로 인한 산소 공급 능력이 영향을 받더라도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은 면할 수 있습니다.

요즘 TV에서 유명한 의사들이 나와 제각각 다른 말을 하는 것도 보고, 틀린 말도 많이 하는 것을 봤을 겁니다. 이렇게 말도 많고 틀리기 일쑤인 상황에서는 저희 스스로가 생명을 지키는 길을 찾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스스로 생명을 찾는 길은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지금까지 주장해온 바로 「산소는 우리 생명과 삶의 질의 근본」이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끊임없이 권장하는 바는 바로 혈관이 막히는 것을 피하고 혈관을 원활하게 뚫어 세포가 충분한 산소를 얻게 하고 충분한 산소가 있으면 세포가 건강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도 건강해집니다.

우리가 이런 논술을 널리 알린지는 이미 12년이 되었는데, 코로나19의 심각한 상황과 산소 부족으로 인한 사망사례는 바로 저희의 5대 논술이 세계를 12년 이상 앞섰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체온은 떨어지는가?

지난번(화요일)에 저는 세포 결정론을 이야기했습니다. 세포는 스스로 영양을 흡수하고 스스로 노폐물을 배출하는 기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자극을 받아들여 반응하기도 합니다. 건강 코드 365도 언급했습니다. 어제 일본의 파트너 한 분이 저한테 이런 말을 하더군요, 비록 정상적인 체온은 36.5도인데 지금 일본인들의 체온은 점점 떨어지고 있다는 겁니다.

실제로 대만과 싱가포르 사람들의 체온도 조금씩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체온이 떨어지는데 문제는 역시 산소 공급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 중 공기 중의 산소 변화로 인한 영향은 크게 받지 않습니다. 비교적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음식입니다. 음식을 잘못 먹으면 혈관이 막혀 몸에 산소 공급이 부족해져 체온이 떨어지는 현상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 결정론

한 파트너가 우리 결정론은 뭘 결정하는 거냐고 물었습니다. 사실 결정론은 건강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혈액순환 결정론은 혈액순환이 건강을 좌우한다는 이론입니다.

혈액순환, 어떤 사람은 기혈순환이라고도 말합니다. 혈액을 몸속에서 순환시키는 주요 기능은 수송인데, 호흡하는 산소, 음식으로 섭취한 영양, 부대(백혈구), 소방대(혈소판)가 우리 몸 전체에 퍼질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또 혈액의 수송은 세포가 연소된 이산화탄소, 신체의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미세혈관의 끝부분은 수분, 산소, 영양, 노폐물 등의 물질을 교환하는 곳입니다. 혈관은 바로 이런 물질들을 운송 및 배출하는 통로이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잘 돼야 세포가 영양을 공급받고 독소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혈관이 뚫리면 건강하다라는 의미를 알아야 한다

혈액이 산소, 영양, 부대(백혈구), 소방대(혈소판) 및 독소 노폐물을 정상적으로 수송하는 데 영향을 주는 게 바로 혈관 막힘입니다. 이중 제일 큰 영향을 주는 것은 LDL(저밀도 지단백) TG(트리아 실 글리세롤) BS(혈당)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지방은 비교적 쉽게 혈관에 달라붙기 때문에 저밀도 콜레스테롤은 혈관에 쉽게 달라붙어 혈류를 원활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만약 TG(트리아 실 글리세롤)가 너무 많으면 혈관을 많이 차지하면서 막힐 수 있습니다. 혈당이 너무 많으면 종종 적혈구들이 달라붙곤 합니다.

이런 혈관이 막히면서 저희들은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은 물론 뇌졸중까지 자주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혈관 막힘 때문입니다. 반대로 말해서 혈관이 원활하게 흘러가면 이러한 만성 질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혈관이 뚫리면 건강하다」라는 의미입니다.

 

세계 최고의 올리브유는 남이농장(南義農莊)에있다

LDL은 원래 인체에서 호르몬, 세포막, 뇌세포 기억체, 말초신경을 만드는 중요한 재료입니다. 그러나 LDL가 높으면 혈관 벽에 달라붙어 혈류가 막혀 혈전이 생기면서 중풍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보통 LDL은 130보다 낮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토탈스위스에서는 LDL의 적정 수치는 80이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LDL을 조절하려면 불포화지방산의 올리브유, 고다유(苦茶油)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올리브유는 우리가 스스로 직접 키우는 이탈리아 농장이 있고, 토탈스위스 올리브유는 이탈리아 반도 끝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리,날씨 등 독특한 조건 덕분에, 이탈리아 반도의 끝 쪽은 전 세계에서 가장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생산해내는 곳입니다. 거기에서 나오는 올리브유는 감별할 줄 아는 사람들이 경쟁할 정도로 치열합니다.

이제는 우리 올리브유의 건강 가치에 대해 다들 잘 아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올리브유가 출시되자마자 바로 매진되어 남은 재고는 빨간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산소 부족이 암세포로 돌변하다

세포는 산소가 부족하면 죽습니다. 세포가 많이 죽지 않으면 신진대사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세포가 많이 죽는다면 그것은 병에 걸렸다는 것입니다. 세포가 죽는 수량이 장기가 부전 될 정도로 많아지면 사람은 죽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세포 산소가 부족한데도 죽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포는 산소가 부족한데도 죽지 않는 경우 저희는 돌연변이라고 합니다. 산소 없이도 살 수 있는 세포의 돌연변이가 더 나아가 산소 두려움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런 세포를 우리는 암세포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세포는 산소부족으로 죽으면 오히려 해결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세포는 산소가 부족한데도 죽지 않는 경우, 오히려 문제는 더 까다로워집니다.

세포는 왜 산소가 부족할까요? 두 가지 주요 원인이 있는데 하나는 혈관 막힘이고, 또 하나는 빈혈입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혈관 막힘은 LDL 막힘, TG 막힘, BS 막힘 등이 있습니다. LDL, TG, BS로 인한 혈관 막힘 문제는 90%가 음식에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을 잘못 먹으면 혈관이 막히게 되고 고혈압, 당뇨, 심장병은 물론 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빈혈은 철분 결핍성 빈혈, B12 결핍, 엽산 빈혈, 혹은 단백질 부전 빈혈의 몇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철분 보유량이 부족하거나 B12가 부족하면 산소를 세포에 밀어낼 능력이 없는 등 결함이 생기기 때문에 각종 빈혈도 산소 결핍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포 대사 결정론]

세포는 성장-번식-사망-신생-성장 순으로 활동합니다.

세포의 자연사를 사망(Apoptosis[아포토시스])이라고 합니다. 피부 세포는 신생부터 사망까지 주기가 28일입니다. 장세포의 주기는 2~3일이고, 위세포의 주기는 7일입니다. 백혈구는 13일에서 20일, 적혈구는 90에서 120일입니다.

세포의 생명 주기를 설명한 뒤 기관의 수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체기관 중 폐의 수명이 20년으로 가장 짧고, 간의 수명이 70년으로 가장 긴 편입니다.

분명한 것은 현대 대부분의 사람의 장기는 모두 사용 가능 기한을 초과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왜일까요? 원인은 세포가 대사를 하기 때문인데요, 세포 대사는 마치 기관의 부품 교체를 돕는 것과 같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면 차량 사용 기한을 늘릴 수 있고, 장기 부품 교체처럼 장기 사용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인체가 부품을 바꾸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영양이다

세포와 기관의 주기를 이야기한 후 인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 인체가 가장 빨리 교체하는 것은 점막입니다, 하지만 신경세포는 평생 동안 새로 바뀌지 않습니다. 인체의 전신 세포에 대해 말하자면 평균적으로 대략 7년에 한 번씩 바뀝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폐는 20년 동안 쓸 수 있지만 폐의 폐포(부품)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20년 이상 길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이 사용 기한이 70년인데 현대인은 80세 90세까지 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간이 부품을 계속 바꿔주기 때문이죠.

인체 장기의 사용 기한을 연장하는 세포 대사 과정을 돕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역시 단백질, 지방, 당, 비타민 미네랄, 미량원소 등의 필수 영양입니다. 이런 필수 영양이 없으면 세포는 대사를 할 수 없고, 신체 또한 부품을 원활하게 교체할 수 없습니다. 쌀이 없으면 밥을 지을 수 없듯 영양이 없어도 부품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생명의 길이가 기관의 사용 기한을 넘기기는 어렵습니다.

 

죽은 피부가 얼굴을 덮이게 하지 말자.

한 사람의 세포 대사가 잘 되는지 아닌지는 사실 겉으로 보이는 안색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항상 아기 피부가 엄청 부드럽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아기의 피부 대사가 28일이 아니라 15일 밖에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면 노인의 피부세포는 45일에 한 번씩 대사가 진행되는데, 대사가 느리기 때문에 노인들은 노인들만의 특별한 얼굴로 변해가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피부가 죽은 세포를 제거하지 않아 「죽은 피부가 얼굴에 덮고 있는」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점점 황색 얼굴로 변해가는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은 세포가 원활하게 대사 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는 것 외에도 겉으로 보이는 각질 제거와 보습을 잘 해주어 혈색을 좋게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몸에 필요한 1 제품

금 함유량이 매우 높고 과학 기술도 높은 제품만이 최고의 제품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기술이 아무리 첨단이라 해도 만들어낸 것은 하느님이 만든 것을 이길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하느님이 만든 것은 바로 천연적인 것입니다.

영지(靈芝)는 천연이지만, 하지만 일부만 몸속에서 필요한 성분이고, 영지(靈芝)에 많은 성분은 필요 없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우리 제품의 모든 성분은 모든 사람이 매일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죽는 날까지 계속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필요 없을까요? 바로 이미 사망한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저희 제품 성분은 모두 하느님이 만드신 것이기 때문에 모두가 매일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감히 1등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가지 방역 신제품

혈액순환 결정론과 세포 대사 결정론을 강의한 뒤 왕 회장님의 화제는 다시 코로나19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코로나19를 대하는 가장 좋은 백신은 마스크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이 엘리베이터에 들어가서 재채기를 하면 공기 젤이 생겨 십여 분간 떠 있어도 흩어지지 않습니다. 이 확진자는 10층에서 바로 가고 당신은 25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도 감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말 막을 수 없는 게 코로나19의 무서운 점입니다.

바이러스에 대항하기 위해, 저희는 최고의 백신 마스크 외에도 바이러스와 결전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방안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바로 마스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 오일입니다.

그중 하나는 바이러스의 S 단백질에 대한 것인데, 디-리모넨(D-Limonene)을 통해 바이러스의 S 단백질(열쇠)을 순간적으로 ACE2(열쇠구멍)을 열 수 없게 만들어 방역을 하는 것입니다.

또한 ACE2(Angiotensin converting enzyme2)도 단백질인데 오일에 의해 변형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것이 Farnesol인데요, Farnesol을 통해 ACE2단백질(열쇠구멍)만 바꿔도 S 단백질의 침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오일을 동시에 사용해 S단백질(열쇠)과 ACE2단백질(열쇠구멍)을 변경하면 방역을 한층 더 강화시켜주는 최상의 방역 방안이 된다는 것입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