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왕웬친 회장이 조남 초등학교 탁구팀 후원을 이끌어 486만원을 기부하여, 1등 제품으로 15명의 아이들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최상급 체력을 만들어준다

315
2023

total swiss korea 만들어준다

2023년 2월 4일, 토탈 스위스는 전국 모든 학교의 우수한 선수들을 위한 후원금 서면식을 개최하여 연간 후원금 2,362만 9,000달러의 신기록을 세웠다.

 

1등 선수의 체격을 맞춤 솔루션

한 달 후인 2023년 3월 6일 오후, 왕웬친 회장은 조남초등학교 탁구팀의 잠재력 있는 선수 15명을 위한 또 다른 후원식을 이끌었다. 후원은 제품 기반이었으며 선수들의 혈액 검사 보고서에 따라 15명의 선수들은 각기 다른 후원 내용과 금액을 받았다.

천진난만하는 아이들 앞에서 왕웬친 회장은 할아버지 같은 말투로 "더 많이 받은 선수는 더 많은 영양 조절이 필요하는 거다. 적게 받는 사람은 더 건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부러워해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학교가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1972 년에 탁구팀이 창단 된 지 40 년이 지났다.

팀의 오랜 역사와 더불어 교장과 교사들의 노력 덕분에 조남초등학교의 훈련 시설은 유명 스포츠 학교와 못지 않게 좋았다. 더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어린 선수들이 경기에 대한 강한 열정과 달성하고자 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은 매일 방과 후 훈련장에 가서 짝을 지어 연습을 한다.

연습이지만 조금만 틈새를 잡으면 어린 선수들이 갑자기 튀어나와 상대팀 선수들이 막아낼 수 없을 정도로 공을 세게 때리기도 한다.

이러한 진지함과 강한 승부욕을 가진 조남탁구팀이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년에는 4학년 팀이 전국자유배에서 단식 우승을 차지했고, 4학년 팀이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우수한 조건에도 물리적 체력이 필요하다

훌륭한 팀 역사, 헌신적인 선생님, 훌륭한 환경, 열심히 노력하는 어린 선수들을 갖춘 조남탁구팀은 탁구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대부분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 팀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왕웬친 회장의 의견에 따르면 건강한 체질이 없으면, 지속력과 폭발력이 없을 거고, 모든 교사, 지원과 우수한 장비, 강한 의지가 있어도 더 격렬한 경기장에 서 있을 때 신체적 문제로 인해 경기에서 패배할 수도 있다고 한다.

왕웬친 회장은 Amy와 선쇼우데 프레지던트가 제출한 혈액보고서를 보자마자 15명의 어린 선수들이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다. 그래서 왕웬친 회장은 핏3종 420세트, 프로틴, 오메가-3, TS 프로바이오틱스 각 360세트와 헤파라민 캡슐 72박스 등 모든 어린 선수이 1년 동안 섭취해야 할 영양 보충제를 세심하게 맞춤 설계했으며, 총 후원 금액은 468만 9천 달러에 달했다.

후원 서면식은 오후 4시 조남초등학교 탁구 훈련실에서 진행되었다.

조남초등학교 정정강 교장이 왕웬친 회장과 Total Swiss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특히 이번 후원 제품의 총 가치를 참석한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알리며, "468만원, 이렇게 완벽한 영양 개선은 아이들이 노력한 것 외에도 건강과 체력을 향상시켜주어 집중력, 폭발력, 지속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토탈 스위스의 후원은 과학적 데이터에서 시작된다

다음으로 왕웬친 회장은 어린 선수들과 학부모가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왕웬친 회장은 토탈스위스의 후원 활동은 초등학교에서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대부분 스포츠와 관련된 것으로 대만체육대학교의 태권도, 국립체육대학교의 탁구, 타이페이체육대학교의 가라데, 해산고등학교, 태산고등학교, 신장중학교의 탁구팀, 초등학교 탁구팀 등이 있다. 예전에 신의초등학교를 후원했지만 현재는 다른 기업에서 신의초등학교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에 토탈스위스의 후원이 조남초등학교에 집중될 것이라고 말했다.

왕웬친 회장은 이번에 후원을 받을 모든 선수들이 피 검사하러 갔었고, 모든 사람이 혈액검사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Total Swiss의 후원이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모든 사람이 건강 상태와 영양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후원하는 영양이 다르기 때문이다.

"오늘 여기서 여러분들이 모두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봤습니다. 혈액검사 결과를 비교해보면 여러분의 힘은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분들을 위해 단백질을 특별히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아이들의 뇌가 반응과 민첩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오메가-3가 필요하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라고 왕웬친 회장은 말했다.

 

면역력이란 아이와 학부모에게 이해하기

왕웬친 회장은 제품 후원 외에도 정기적인 혈액검사도 후원하고 있다. 그렇지만 매일 자녀와 함께 사는 부모는 자녀에게 영양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혈액검사를 기다릴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과거 후원을 받은 펑후에 있는 어린 친구 한 명은 후원 제품을 성실히 사용한 후 1년 반 만에 키가 16cm나 자랐고, 영양을 통해 얻은 에너지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더 잘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어 왕웬친 회장은 호중구, 림프구, 단핵구, 호산구, 호염구의 비율을 60, 30, 4, 2, 1로 나누고 이 다섯 가지 백혈구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호중구는 면역 체계의 중요한 구성원으로 이상적인 지수는 60입니다. 호중구는 우리 몸의 군대이며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싸우는 데 사용됩니다.

림프구는 경찰과 같은 역할을 하며 이상적인 지수는 30입니다. 림프구 지수가 높은 아이는 체내에 불량 세포가 많은 것이 분명합니다.

단핵구는 신체의 환경 청소부이며 가장 좋은 숫자는 4입니다. 단핵구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세포 파편과 같은 이물질을 제거하여 신체를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되며 호산구는 알레르기와 관련이 있으며 지수는 2가되어야합니다.

왕웬친 회장이 자신의 나쁜 수치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아이들은 천진하게 받아들였고 실제로 아직 어리니까 개선하기에 매우 수월하다. 부모가 자녀가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자녀가 키가 크고 튼튼해지는 것을 볼 수 있고 정기적인 혈액검사를 통해 건강이 현저하게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가장 생생한 설명

마지막으로 왕웬친 회장은 헤파라민 캡슐과 프로비듀오를 후원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첫째, 일부 어린이는 LDH 보고서에 심근염이 나타나기 때문에 헤파라민 캡슐으로 이러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둘째,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이 부모가 먹으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먹기 때문에 왕웬친 회장은 각 어린이에게 프로비듀오를 제공해준다. 왕웬친 회장은 어린이와 부모에게 대장과 면역력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대장은 신체 면역력의 훈련장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대장에 프로바이오틱스를 가득 채우고 건강한 대장 세균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는 것이다.

왕웬친 회장은 "위산은 할머니가 실수로 삼킨 틀니를 포함하여 많은 것을 녹이기 때문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제대로 보호하지 않으면 위산을 통과하는 과정에서 유익균이 죽어가서 박테리아의 사체가 되어 몸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제가 아이들에게 먹인 프로비듀오는 특별한 기술로 보호되어 한 스틱씩 먹은 후에도 대장에 140억 마리의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남아 있었습니다.”

왕웬친 회장이 초등학교 선생님처럼 아이들과 소통하는 모습에 아이들은 흥미롭게 경청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방향성을 인지했다. 왕웬친 회장의 강연이 끝난 후 모든 부모들이 모여 자녀의 혈액검사 보고서를 건네며 왕웬친 회장에게 자녀의 보고서에 나온 수치를 바탕으로 생활, 식습관, 영양 보충 등 자녀의 건강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진지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고 가까운 미래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조남초등학교 탁구팀의 코치인 자오웬룬은 시설 완비, 성실한 선생님,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들, 배려심 깊은 학부모님, 그리고 토탈스위스의 영양 지원을 바탕으로 "모든 것이 갖춰지면서 곧 전국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할 것이며, 빠르면 5월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왕웬친 회장이 조남 초등학교 탁구팀 후원을 이끌어 486만원을 기부하여, 1등 제품으로 15명의 아이들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최상급 체력을 만들어준다圖細胞營養之1

왕웬친 회장이 조남 초등학교 탁구팀 후원을 이끌어 486만원을 기부하여, 1등 제품으로 15명의 아이들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최상급 체력을 만들어준다圖細胞營養之2

왕웬친 회장이 조남 초등학교 탁구팀 후원을 이끌어 486만원을 기부하여, 1등 제품으로 15명의 아이들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최상급 체력을 만들어준다圖細胞營養之3

왕웬친 회장이 조남 초등학교 탁구팀 후원을 이끌어 486만원을 기부하여, 1등 제품으로 15명의 아이들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최상급 체력을 만들어준다圖細胞營養之4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