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토탈스위스 1위 영양, 1위 간약, 1위 스페셜 설탕 그리고 미래의 1위 암 치료제로 파트너에게 새로운 판도를 개척하며 매출을 더블로 성장시키고 서로 윈윈!

29
2023

total swiss korea 로 윈윈!

2023년 1월 8일에 왕웬친 회장은 고향인 자이에 돌아와 건강 강좌를 개최했다. 200명 이상의 회원 파트너가 강좌에 참여하여 큰 수확을 거두었다.

이 행사는 자이 지사 장재심 이사가 주최했으며 민시옹 팀의 활기찬 오프닝 공연이 시작되었다.

열띤 행사 끝에 회장은 추첨을 진행을 했고 수상자 모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회장은 앞으로 파트너는 가정집에 빠질 수 없는 스페셜 설탕을 현장 파트너에게 체험을 하게 했다. 이 좋은 스페셜 설탕으로 현장 분위기 한층 더 분위기를 업시켰다.

다음은 왕웬친 회장의 강좌 요약

 

면역력, 몸의 군대

전염병은 여전히 존재하고 여러분이 마스크와 영양을 여전히 잘 챙겨야 한다. 백신이 한 번 감염의 개념이고 제어 가능한 감염이었을 뿐. 그러나 백신의 후유증은 점차 나타나고 있다. 즉 면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이다. 사람 마다 영향이 다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신체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쳤다.

면역력이 마치 몸의 군대 같고, 몸의 군대는 실제 군대와 같이 생산력이 없지만 전투만 집중하며 무기와 장비들도 정비해야 한다. 군인 한 명을 키우는 비용으로 천 명의 백성을 먹여줄 수 있으며, 병력이 너무 많으면 국가도 식량난으로 망한다. 군량이 부족하면 군인은 약탈하기 위해 엉망이 될 것이다. 그래서 부대 장병은 잘 관리하고 잘 먹여줘야 한다.

그러나 무엇으로 관리라고, 무엇으로 먹여줘야 할지 관건이다. 올바른 영양으로 해야 한다.

몸의 영양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미량 원소는 각 특정 비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국력이며 비율이 맞아야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다.

몸의 군대에서는 군대, 경찰, 미화원을 나눠줘야 한다. 적일 수도 아닐 수도, 친구일 수도 아닐 수도 있는 알러지 부대는 따로 있고, 도움을 안 주고 엉망만 피우는 기생충 부대도 있다. 그들도 있어야 할 비율이 있다. 소위 과유불급 말한 듯이 균형이 잘 지켜져야 몸의 군대가 질서를 가질 수 있다.

간, 신장을 이식하는 환자 같은 경우는 어떤 분이 면역억제제를 먹는다. 면역억제제는 말하는 대로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킴으로써 몸의 군대가 이식 받은 간, 신장을 공격하지 않도록 위한 것이다. 그러나 이럴 때 정말 적이 들어왔다면 어떻게 할까요? 억누른 면역력이 진짜 적을 만나면 무찌를 능력이 없다.

그래서 건강을 돌보기 시작하는 좋은 날은 바로 지금부터다.

건강의 키는 혈관에 있다

녹말을 많이 먹는 식습관은 바뀌야 한다. 녹말은 트리글리세라이드가 너무 높은다. 대부분 사람들이 계란, 소, 돼지, 콩을 먹고 단백질을 섭취하지만 우리의 몸은 그렇게 많은 단일 단백질이 필요없고, 몸이 필요하는 22종 아미노산이 있고, 게다가 인체한테 맞는 특정 비율이 있다.

어떤 사람은 펩타이드를 진귀한 보물을 대하며 먹는다. 사실은 단백질을 먹고 위에 들어가면 위산에 의해 분해될 것이다. 그러니 소장이 실은 단일단백질만 흡수하고 간문정맥이 영양을 간으로 전달한다. 기초 영양의 중간 물질을 섭취하는 것은 비싸고 영리하지 않는다. 사람이 인육을 물론 먹을 수 없지만 인체 비율에 맞는 아미노산 단백질 분말을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은 보약으로 닭즙을 먹는다. 매우 맛있지만 안에 닭 기름이 함유되어 있으며 가금류의 체온이 약 41도고 인간의 체온이 36.5도라서 41도 때 유동성 좋은 닭 기름은 우리 36.5도 몸의 혈관에 응결되며 혈관이 막히게 된다.

우리 몸의 건강은 혈관상태에 달려 있다. 혈행이 유창하지 않고, 어딘가 막히면 거기서부터 병이 나고 산소 연소도 멈춘다. 마치 한 나라에서 교통 상황이 안 좋으면 경제가 막힌 듯한다. 즉 혈관이 건강하지 못한다면 몸이 당연히 나빠지게 될 것이다.

지방은 금방 산화되어서 상한다. 화학자가 오래 두어도 상하지 않는 트랜스 지방을 개발했다. 이것은 분해되지 않아 몸에 흡수되지 않으며 몸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로 인해 혈관 막힘으로 많은 질병이 나타난다.

지방과 트랜스지방의 최고 해결책은 오메가-3다. 우리의 오메가-3는 해초오일로 만들며 다이빙해서 70미터인 깊은 바닥 밑에 자라는 스키조키트리움 해초를 찾는다. TS오메가-3는 수용성이고 분말 형태이고 이것은 엄격하고 고난이도인 기술력을 요구한다. 일반 시존 제품은 다소 액체 형태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물이 있는 곳에 세균이 있기 쉽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방부제를 넣어줘야 한다. TS오메가-3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조기술을 적용한다.

세계 유일 암의 새로운 구세주

세포는 신진대사가 계속되고 아포토시스(Apoptosis, 세포가 자연적으로 자멸하는 현상이다.)하기도 하다. 그러나 암세포는 죽지 않는다. 마치 조상들이 죽지 않는 것처럼 모두 당신의 집에 모이고, 사람이 많을 수록 집이 터질 것 같고 이런 현상은 종양이라고 한다.

암 치료과정에서 좋든 안 좋든 모든 세포를 죽인다. 일하는 세포와 일 하지 않는 세포를 무분별하게 죽인다. 많은 사람이 치료 받을 때 영양 보충제를 너무 늦게 먹거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치료 효과가 더디게 되면서 몸도 나아지지 않는다.

오랜 시간 동안, 전세계는 암의 최선 해결책을 찾곤 했다.

실은 아주 기대되는 제품이 하나 있는데 이제 다가오고 있고 곧 우리한테 도착할 건데 그것은 바로 대만 자생하는 특종 가지(黃水茄)다.

정상적인 세포는 일정 시간이 되면 자멸망될 것이다. 그야말로 정상적인 세포에서는 자멸망 수용체가 있다는 것이고, 열어둔 상태다. 수명이 다 할 때 면역 시스템이 자멸망 수용체를 찾게 되고 세포가 파괴되면서 죽게 된다. 그러나 암세포의 자멸망 수용체는 닫아둔 상태라서 죽지 않는다.

대만에서 어느 교수가 매우 대단하다. 대만 자생하는 특종 가지(黃水茄) 속에 자멸망 수용체를 찾을 수 있는 성분을 찾았다. 이것은 암세포의 자멸망 수용체를 찾아서 자멸망의 스위치를 켜지게 되면서 암세포가 죽게 된다. 제일 중요하는 것은 이러한 과정에서 몸의 정상적인 세포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일반 정상적인 세포의 자멸망 수용체가 원래 켜져 있다.

그러기 때문에 해당 성분은 암세포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대신 함세포의 자멸망 수용체를 켜지게 되면서 자체 면역세포가 직접 암세포를 죽이는 것이다. 정상 세포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므로 암환자에게 아무 부작용이 없는 것이다.

현재 1기,2기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FDA가 3기 심상시험 완료해야 의약품 허가가 발급된다. 이것은 세상에서 없는 세상을 구해주는 약이며, 그 때 돼면 대만의 생물과학기술력이 세계1위로 올라가게 된다. 이 약은 우리한테 있으니 여러분이 바로 구세주이다.

달지만 건강하고 최고인 스페셜 설탕

당은 신체연료고 장기적으로 부족하면 안된다. 당이 부족하면 체온이 떨어지며 목숨이 잃는다. 불이 꺼지면 몸이 차가워지다. 몸의 따뜻함이 당에서 나온다. 당을 어떻게 연소하는지, 비타민과 미네랄은 점화를 촉매한 다음 산소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현재 밖에 기온 20도에 체온은 36.5이다. 옷은 열기 날아가는 데 막는 것뿐이다. 자체 체내가 차가우면 옷을 입어도 소용이 없다. 스키장에 가서도 밖에 영하권이지만 우리의 몸이 여전히 36.5도이다.

당뇨병은 설탕을 줄이는 문제가 아니라 설탕이 적혈구에 달라붙지 않고, 혈관이 막히지 않고 또한 인슐린에 관한 문제이다.

사업에서 과일이 달지 않으면 장사가 안되는 듯 제품의 맛이 없으면 지속적으로 먹는 것이 힘들기 마련이다. 초창기 핏3종만 있을 때부터 우리는 우리한테만 있는 스패셜 설탕을 사용해 왔고, 전 시리즈 제품들에 다 이 스페셜 설탕을 함유했다. 이것은 전세계 독보적인 스페셜 설탕이다. 최고의 설탕은 당뇨병의 걸리지 않는 설탕이다. 입에 닿으면 살살 녹이고 맛이 풍미 있는 달콤함을 경험할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인생에서 이런 맛있는 설탕을 먹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중요하는 것은 칼로리는 일반 설탕(자당)의 6분의 1에 불과하다.

널리 약국을 개설하고, 파트너 위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3년 전 쯤 어느 정부 관계자와 만났다. 당시 그가 안색이 안 좋아서 물어봤더니 B형 간염이 있다고 하고 병원에 잘 다니고 있고 잘 컨트롤 하고 있다고 했는데 지난주에 50살에 간암으로 인해 돌아가셨다. 많은 사람이 혈압, 혈당, 암, 간염, 등 문제가 있으면서도 자기가 지금 컨트롤 잘 하고 있다고 의사한테 꾸준히 검진하고 있어서 별 문제 없다고 하던데, 실은 그들이 본인이 얼마나 위험한지 모른다.

간이 안 좋으면 면역력이 떨어진다. 면역력이 엉망이 되면서 면역세포가 스스로 공격하기도 한다. 코로나 기간 바이러스와 백신은 다른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고 몸이 안 좋다고 느껴진다면 뭔가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 것이다.

대만에서 적어도 B형 간연 환자 150만 명, C형 간염 환자 60만 명, 지방간 700만 명, 간경화 혹은 간암 20만 명이 있다. 더 많은 사람은 피로감 느끼면서도 잠이 안 온다. (대만에서 수면제만 연간 20억 정이 사용된다.) 흡수율이 1위인 헤파나민 밀크씨슬은 대중 건강을 이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헤파나민을 홍보하기 위해 우리는 약사 모집, 약국 개설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당신이 몇 명 약사를 찾울 수 있다면, 그는 원래 급여를 받으면서도 사업수입이 더해지면, 예비 프레지던트 라인을 개척한다는 것과 마찬가지다.

<문장출처: https://www.totalswiss.com.tw/d2.php?id=570  대만 토탈스위스 2023년 1월 10일 뉴스> 번역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