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고차원의 높이에서 저차원의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이 토탈스위스 파트너들이 왕웬친 회장의 지휘 아래 1위의 품격으로 올해 수확을 배로 늘리고 서로 승리를 창출 하는 한 해!

29
2023

total swiss korea  한 해!

2023년 1월 19일에 토탈스위스 본사에서 올해 첫번째, 임인년 마지막의 백만달러 행운추천 행사를 개최했다. 추첨에 앞서 왕웬친 회장은 설날을 계기로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희망적이고 강력한 행동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훌륭한 강좌를 열었다. 아래는 강좌 내용이다.

산을 옮길 수는 없지만, 길을 우회하면 도달한다. 막 다른 곳에서도 길이 열린다

지금 코로나가 끝날 것 같지만 끝나지 않는다. 지난 3년 동안 많은 친구들이나 친척들이 코로나로 인해 일부 사람은 목숨을 잃었고, 또 다른 이는 신체적 손상을 입었다. 많은 기업들의 매출이 부진하거나 부도가 난 기업도 있다. 물론 코로나로 인해 이익을 얻는 기업도 있고, 이로 인해 회사가 회생하거나 틈새에서 탈출구를 찾은 회사도 있다. 우리는 코로나를 벗어나 새로운 한 해에 들어올 수 있어서 다행이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한 회사의 능력을 알아차릴 수 있다. 타이밍뿐만 아니라 접근법도 필요하다. 그래서 산을 옮길 수는 없지만, 길을 우회하면 도달하고 또 막다른 곳에서도 길이 열린다는 말이 나온다. 파트너들이 모든 고비를 넘기길 바란다. 매서운 겨울이 지나가면 따스한 봄이 다가온다.

2016년 창사 이래 회사는 가장 어려운 시기를 겪었으며 파트너도 영향을 받았다.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하지만, 실제로 등에 많은 칼이  꽂혔다.  알려지지 않은 많은 고충이 있었지만 모든 것이 다 지나갔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렇게 심각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오히려 자신의 경험을 풍요하게 만들었다. 어려운 경험 없이 다음에 어려움을 만났을 때 극복할 수 있을지 모른다.

참새가 어떻게 봉황의 뜻을 알 수 있을까?  저차원의 감이 더 높은 고차원을 비판할 수 있을까?

평지에서 다니는 개미는 날아다니는 파리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절대 추측할 수 없다. 개미는 저차원에서만 살고 있어서 고차원의 위협을 감지할 수 없는 것이다. 토탈스위스를 비난하는 사람들이 저차원에 서 있는 것뿐이고, 우리는 그들의 상상을 초월해 고차원에 서 있다.

일반적으로 어류 기름을 얻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다. 시장의 다양한 어류에서 추출된 오메가-3가 너무 많다. 오염되지 않는 스키조키트리움 해초에서 추출된 오일은 얻기가 제일 힘들다. 또한 이것은 우리의 식물성 오메가-3의 주원료다.

일반 어류 오메가-3는 혈행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먼저 혈관을 오염시킨다. 대부분 어류 오메가-3는 액체 형태이다. 액체면 세균이 있기 마련이고, 방부제 함유가 필요하다. 게다가 대부분 기존 어류 오메가-3는 EPA가 DHA보다 많다. 우리는 많은 EPA가 필요 없고, 우리의 몸이 많이 흡수해야 할 것은 DHA다.

이와 같은 디테일은 그들의 어류 오메가-3가 액체라서 흡수가 잘 된다 라고 주장하는 2차원적으로 비난하는 그 업체들은 우리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올해 토탈스위스는 더 많은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다. 이 시대에 많은 어르신들이 인지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관련 제품을 기대하면 좋을 것 같다.

1위인 다이어리 북은 여러분이 새로운 사업을 개척하기 위해 꼭 필요한 도구

올해, 나는 우리에 대한 바람인 새로운 판로를 개척한다 라는 말을 다이어리에 적었다. 이 다이어리는 세계 최고이다. 표지는 내가 전세계에 다니면서 사용했던 것들 중에 제일 좋은 재질이고, 촉감도 역시 좋다. 속지에서 여러분이 영업할 때 필요로 하는 원소 주기율표, 글로벌 지사 정보, 대만 전역의 지사 주소, 전 제품의 카달로그까지 다 포함됐다.

이것보다 더 좋은 다이어리를 찾을 수 있다면 나한테 알려주면 내가 구매할 것이다.

이 다이어리 한 권으로 회사의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회원마다 손에 한 권씩 있기를 바란다. 많은 사람들은 나에게 토탈스위스가 호주, 미국에 지사가 있는지 자주 물어본다. 다이어리에 답이 다 있다. 다시는 나에게 물어보지 마라.

다이어리 속에 파트너들이 자율적으로 기록할 수 있는 여백 속지가 있다. 다들 자신의 약속을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그리고 내가 3~5시간 준비하는 강좌 내용은 귀 한쪽에 듣고 다른 한쪽에 흘린다는 식으로 듣지 마라. 다 내가 안배하고 기획하는 내용들이다. 강좌 내용은 다이어리에 적었으면 한다.

말레이시아, 한국, 베트남 그리고 미국의 여정을 시작한다

올해 대만의 대관 상황이 복잡하지만 토탈스위스 글로벌 컨벤션은 7월 8일로 정했다. 이 전에 우리는 3월 25일에 먼저 말레이시아에 갈 것이다. 말레이시아는 오랫동안 영업하는 곳이라 빠른 시간 안에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믿는다. 토탈스위스는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신산)에 자사 빌딩을 매입했고, 젊은이에게 구상과 디자인을 믿고 맡겼더니 결과물이 정말 신세대 답게 되었으며 그 감각에 놀랐다. 여러분이 하루 이틀 전 도착하면, 직접 조포르바루 지사를 한 번 구경하면서 젊은이들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엿볼 수 있을 것이다.

4월 18일에 한국에 이동할 것이다. 장소는 이미 정했다. 원래 올림픽경기장에서 진행하려 하지만 한국 역시 대만과 마찬가지로 대관 스케줄이 어렵고, 올림픽경기장은 2024년까지 예약되어 있는 상태다. 이어서 5월에는 베트남에 갈 것이다. 베트남은 내가 먼저 가서 다 확인해야 여러분의 스케줄이 나올 것이다. 6월에 시간의 여유가 있으면 미국에 갈지도 모른다. 미국에 가서 미국 사업을 움직이게 해 줄 것이다.

널리 약국을 개설. 새로운 판로를 열다

2023 하반기는 검수할 시간이다. 올해의 테마는 새로운 판로를 연다는 것이고, 이 판로는 토탈스위스의 약국도 뜻한다.

토탈스위스는 이번 년도에 널리 약국을 개업할 것이고, 이것은 신규모집의 최고의 방법이다. 지금 여러분이 신규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은 이것이 이 업계의 전체적인 문제이기도 하다. 그래서 우리가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대중들이 직접판매를 듣고 거절부터 하는 태도를 개선하고자 하는 바램 뿐이다.

심지어 내가 시간, 돈, 노력을 투입해 지도의 끝이라는 영화도 촬영했다.

현재 안타깝게도 이 영화의 감독 짱즈용이 몇 개월 전에 병으로 돌아가셨다. 대만 문화부한테서 이 영화를 문화부의 소장용 컬렉션으로 기부해 달라고 연락을 받았다. 아직 충분히 즐겨보지 못해서 나는 동의하지 않았다.

내가 많은 노력을 다단계 산업에 기울였고, 앞으로도 한 동안 많은 시간을 우리 회사에 투자 하겠다. 우리부터 잘 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편견을 깨면 그들도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 이것이 다단계 업계의 매우 높은 기준을 세워주는 것이다.

가느다란 물줄기가 오래 흐른다.  99% 작업은 거래 완료 이루어진다

지금 어떤 시대인지 아세요? 지금은 모든 게 다 올라가는 시대이다. 미국 금리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가격 전쟁을 시작하고 덜 오르는 회사들은 이길 것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사고방식은 2차원적인 생각이다. 높은 차원에서는 가격보다 더 현명한 생각이 있을 것이다. 누가 이익을 얻는냐는 제품 판매에 달려 있는가? 가끔 마이너스를 내고 제품을 파는 경우도 있는데, 정말로 손해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중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누가 제품을 팔고 바로 돈 챙기는 사람이 제일 대단하다고 하면 은행이 왜 할부업무를 합니까? 할부해주는 은행과 현금 챙기는 포장마차 중 누가 더 많이 돈을 버는 건가요?

그래서 모든 거래에서 바로 큰 돈을 벌 생각을 하지 말고 낚시 줄을 길게 늘어 놓아야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한 번의 판매에서 그치지 말고 계속해서 오래 가야 한다. 상대방이 꾸준히 계속해서 나한테만 구매한다는 것이 다단계의 핵심이다. 오래 살수록 오래 구매한다.

그리고 고객은 핏 솔루션을 절대적으로 구매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어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을 명심하라. 문제점을 해결해 주었나? 해결해 준다면 고객의 목적이 달성되고 그는 당신에게 붙을 것이다. 사실은 제품을 판매한 후 서비스는 전체 사업의 99%를 차지하고, 이것은 다단계의 핵심이다. 제품 판매는 단지 1%의 업무만 수행하고 이어서 서비스로 그 99%을 채워줘야 한다. 한 사람한테 잘해주면 이어서 그 분으로 인해 당신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 많은 사람이 들어올 것이다.

파트너가 행복해야 파트너의 파트너까지도 행복한다

다른 회사는 가격을 올리고 있는데 우리는 6+2 프로모션을 과감하게 진행하고 있어서, 여러분들은 아마도 회사가 제정신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익을 토해 내고 파트너들에게 마음껏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배후의 이유가 무엇인가? 외부의 경제 상황이 안 좋은 것을 잘 알기 때문에 금전적 문제를 완화해주고 싶은 것이기 때문이다. 구매하면 버는 것이다.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필요하는 여분을 미리 챙겨 두는 것이다.

토탈스위스는 이 방법으로 회사의 여유 그리고 경쟁자와 차별성을 알려주는 것이다. 여러분이 상대방한테 우리 토탈에 와서 먼저 혜택을 누려보라고 초청해 봐라. 왜 가격이 계속 오른 제품을 사? 심지어 나 보고 그 비싼 것을 사라고 하면 끌려갈까?

토탈스위스는 정확하고 반드시 승리로 이끌어가는 보검을 가지고 있다. 승리하는 자는 스폰서만 이기는 것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함께 같이 승리하는 것이다. 파트너가 행복하면 파트너의 파트너는 당연히 더 기쁠 것이다. 이러면 전체적인 파이가 커질 것이고 시야도 더 넓어질 것이다. 당신은 지금 세계에서 격이 있고, 멀리 볼 줄 알고, 투자할 줄 아는 드문 회사에 몸을 담고 있다.

<문장출처: https://www.totalswiss.com.tw/d2.php?id=571 대만 토탈스위스 2023년 1월 20일 뉴스1편> 번역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