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토탈스위스 흑토끼해 본사 신년회 개최, 8백명의 파트너 모여 사업 개척 야심만만, 왕웬친 회장은 파트너 사업 대박 기원!

210
2023

total swiss korea 박 기원!

2023년 2월 7일 오후 1시반, 타이베이 신년회를 참석하기 위해 888명의 파트너가 타이페이 본사 2층 행사장에 발을 디딜 곳이 없이 한 자리에 모였다.

전체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Amy, 크라운 프레지던트, 프레지던트, 디렉터, 모든 파트너들이 토탈 사업에 대한 자신감으로 넘치는 웃음을 띠웠다. 2023년 매출을 두 배로 향상시키려는 에너지가 넘치는 것을 느껴졌다.

행사 시작하기 전에 Amy와 각 리더들이 파트너들 속으로 걸어가면서 금화사탕을 나누면 신년 인사를 건넸다. 재물을 이끌어준 재물신도 현장을 드나들며 재물의 기운을 파트너들에게 전달했다.

행사는 텐주준, 순서더, 등쇼화, 증군잉 4명 프레지던트가 사회를 봤다. 건강사업의 헤드 브랜드로서 건강해지는 방법과 1위인 제품을 통해 다시 건강을 되찾은 효과인증 이야기는 뺄 수 없지. 황더웨, 황칭용, 텐주즁, 홍잉레인, 링동롱 등 5명 파트너가 사회자의 소개로 무대에서 연이어 본인이 어떻게 건강을 되찾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몇 번 추첨 이벤트를 마친 후 왕웬친 회장은 현장에 도착했다. 중앙에서 무대를 향해 걸어가면서 양쪽 파트너들과 하이파이브를 해줬다.

아래는 왕웬친 회장의 축사 요약

올해는 토끼가 고난에서 벗어난 해이다. 이 고난은 바로 우리가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하는 상황이다. 몇 년 동안 많은 나라에 우리가 가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은 드디어 해제가 됐다.

3월에 우리가 100명 정도 말레이시아에 갈 것이다. 토탈스위스는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싱산)에한 빌딩을 매입했다. 거기에는 젊은 향기가 나는 인테리어로 마침 우주에 있는 행성 같다. 내가 젊은이들에게 맡기고, 예상지 못하는 결과가 나왔다.

4월에 우리는 한국에 갈 것이다. 인원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한국은 우리와의 문화가 비슷하지만 토탈스위스의 문화와 조금은 다릅니다. 한국은 대만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대만을 뛰어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한국은 매출이 높지만 우리와는 문화가 다릅니다. 전에 한국 인증식을 참석해봤던 파트너들은 알다시피 한국은 행사를 콘서트처럼 운영한다.

콘서트 마냥 진행하는 컨벤션 그리고 시간을 너무 오래 끌고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는 본질에서 벗어난다고 본다.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비유하자면 제일 중요하는 것은 제품이 진품인지 아닌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는 30% 가격을 생각하고, 70% 부대 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돈을 내면서 사는 것은 가격 말고 그의 가치다. 세상에서 적게 기여하면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일이 없다.

토탈스위스에서는 다른 사람을 통해서 작은 성과로 큰 재산으로 축적할 수 있다. 하지만 받은 돈 보다 더욱 더 많이 관심과 애정을 쏟아 부어야 한다. 그리고 관심과 애정이 우리의 기업문화이다. 여기서 베팅하며 도박하는 곳이 아니다. 마카오에 가서야 이런 베팅하는 기회를 부여해 주는 것이다.

우리가 처음부터 키워 온 양질의 문화이기 때문에, 한국에게 우리의 문화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번 한국 여행은 인원 제한을 두지 않았던 이유다. 내가 거기의 문화를 정상적인 길로 인도하고 싶다.

5월에 우리는 베트남에 간다. 코로나 기간에도 베트남에서는 2명의 CP가 배출되었다. 베트남에 가서 어떻게 해냈는지 보고 싶다.

매매에는 두 종류가 있다. 제품 매매도 있고, 서비스 매매도 있다. 다단계는 제품과 서비스를 동시에 매매하는 업종이다. 제품을 구매할 때는 사람들이 가격 때문에 구매의사를 취소한다. 그런데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어떤 사람은 신체적인 고통을 겪었을 때, 아팠을 때, 혹은 암에 걸렸 때 가격이 얼마든지 구매한다.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그 주사 하나를 위해 가난해도 15,000원을 모아서 구매한다.

어떤 사람은 건강을 되찾았을 때 다시 돈을 벌면 된다고 생각한다. 관을 보지 않으면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나 역시 이러한 상황에 대해 마음이 아프다.

나는 우리 회사의 제품을 더 비싸고 효과적이며,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한달에 5만원, 10만원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이렇게 만들지 않는 이유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방식으로 알게 모르게 몸의 벨런스를 맞추어 준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전세계가 코로나의 타격을 입어 코로나에 결리지 않더라도 백신을 맞는 것만으로도 크게 달라진다. 어떤 백신은 지속적인 인명피해를 막기 위해 긴급수권 방식으로 승인이 떨어진다. 이것은 바로 EUA이다. EUA는 미래의 후유증이 없을 거라는 보증이 없이 책임을 면제해주는 승인이다. 이것은 아주 중대한 일이다. 전 국민의 건강과 관련된 일이다. 그러므로 BNT 백신이 대만에 들어올지에 대해서 어느 한 사람만의 얘기가 다 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건강은 돈이 많다고 구할 수 없으니까.

백신은 인체의 DNA, 유전인자를 변경시킬 것이다. 지금은 아무 문제가 없지만 면역력이 떨어질 때 문제가 나온다. 원래 간지러워서 살짝 글거 주다가 나중에 글러주면 멍이 들 수도 있다. 비유하는 것이다. 심지어 머리가 어지러울 수도 있다. 백신은 몸에서 봤을 때 이물질이다. 몸의 변화가 있으면 면역력이 망가질 거고, 내분비시스템도 실조 될 것이다.

코로나는 세계를 바꾸고. 우리의 몸도 바꾸었다. 그래서 옛날 방법으로만 부족하다. 나이가 들수록, 코로나 그리고 백신의 영양을 더해서 몸의 저항력, 면역력, 회복력을 더욱 향상시켜야만 한다. 내가 이제 70여살이다. 계단을 올라가면 발목을 삐지 않게 조심조심 한다.

그래서 나는 회사가 무엇을 더 해야 몸을 더 보호할 수 있을지 자주 고민한다. 지금은 아무 문제가 없지만 앞으로 문제가 나타날 때 어떻게 할까?

예전 여러분과 함께 로마 여행을 갔을 때 손목, 발목을 삔 적이 있는데 코로나 이후에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다. 그제서야 왜 사람들이 근육이완제를 복용하는지 이해했다. 정말 아프다.

닭의 다리에 살이 하나도 없다. 닭이 잠을 잘때 짝다리로 서서 잔다. 닭은 관절이 매우 좋다. 그 중에 특히 터키, 타조의 관절 및 연골이 매우 좋다. 제품군에 지금 터키 연골제품이 추가되었다. 이 제품은 토탈의 창고에 입고했으며. 근육이완제보다 더 좋은 해답이다.

2023년 상반기에는 위에서 언급한 나라들을 방문한 후 6월달에 미국이나 인도네시아에 갈 것 같다. 인도네시아의 시장이 아주 크다. 가난한 줄 알았지만 건강을 위해 온 재산을 다 탕진해도 괜찮다는 분들이다. 우리의 제품이 그 정도까지 비싸지 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인도네시아는 우리의 타켓 시장이 될 것이다. 중국도 타켓 시장이지만 눈치를 봐야 하는 거라 중국에는 분위기가 좋아질 때 진입하면 된다.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걸어 나가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고 있다. 여러분과 함께 건강하게 100살까지 향하는 길에 있다. 앞으로 젊은 사람이 더 일찍 이러한 건강 방법을 알게 되면 110, 120살까지 살지 바람일 뿐.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고 암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질 것이다.

암의 이전 단계 증상은 염증이다. 의사가 약을 처방할 때, 수술할 때 발병의 곳에 염증이 있는지 먼저 확인한다. 우리에게는 염증과 싸우는 1위 무가가 있다. 바로 세계 1위 용출률이 98.3%에 달하는 헤파라민 밀크씨슬 제품이다.

예전에 용출률 78.3%인 약이 시장을 장악했는데 이제 우리의 차례다. 팔마가 직영하는 약국 30~50개정도 개설할 것이다. 우리에게는 새로운 사업이다. 박애로와 개봉길에 가보면 우리의 플래그 스토어를 만날 것이다. 3개월 후 새로운 토탈스위스를 만날 것이고, 다른 사람이 우리를 따라오지 못하도록 우리가 5억원, 10억원의 자금을 투입했다. 마지막으로 건강하시고 사업이 대박 나세요.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