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건강과 경제 문제에는 올바른 개념, 올바른 사고방식과 접근 방식이 필요한다

223
2023

total swiss korea  필요한다

2023년 2월 18일, 토탈스위스 타이페이 7층에서 백만 달러 추첨을 열었다. 추첨 시작에 앞서 왕웬친 회장은 화상연결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흥미로운 강연을 진행했다.

왕웬친 회장의 강연 요약

나이는 한 살 더 먹었지만 건강은 한 살 덜 먹었다.

지난 며칠동안 우리는 유명하거나 유명하지 않은 많은 유명인들이 우리 곁을 떠나는 것을 보았다. 며칠 전에는 잘 생긴 배우가 떠났다는 루머가 퍼졌다.

왜 많은 사람들이 류원정 배우가 떠났다는 소식을 믿는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가 70세였기 때문이다. 30대 남자가 떠났다면 사람들은 놀랐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95세까지 살 수 있다. 95세까지 사는 사람들은 특별하지도 않으면서 더 잘 살거나 더 부유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또한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누구나 95살까지 살 수 있다.

일찍 죽는 사람들은 경제조건이 안 좋아서가 아니라 부주의하기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 그들은 믿지 말아야 할 정보를 믿거나, 확실하지 않는 것을 믿는데 이유가 있다. 이러한 잘못된 정보들은 오늘날 사회에서 흔하고,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소홀은 실제로 가장 치명적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에게 건강 검진을 받았는지 물어본다고 가정해 보겠다. 결과는 어떻게 나왔나요? 그는 빨간 수치가 없거나 빨간 수치가 몇 개 정도만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의사들은 환자에게 건강관리를 잘 하고 있다고 말하고, 환자가 이 말 때문에 관리가 소홀해질 수도 있다.

갑자기 세상을 떠난 많은 사람들이 떠나기 전에 마음 속에 후회하는 것은 "의사는 내가 건강관리를 잘 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의사의 말을 믿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검사 후에는 이에 따른 조치도 취하라고 말하는 것이다.

검사 결과가 좋든 나쁘든 관계없이 인체는 수십 년 동안 사용해 왔기 때문에 유지를 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몇 년 동안 운전했는데 상태가 좋아서 점검을 받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면, 어느 날 고속도로에서 큰 문제가 생겨 견인차를 부르기 위해 길가에 차를 세우고 긴급 전화를 걸어야 할 것이다.

그때가 되면 이미 늦는다.

 

단순히 문제를 확인하는 데 그치지 말고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를 솔루션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과 회사가 문제를 파악하고 말해주는 데는 매우 능숙하지만 해결책은 없다. 병원에서 건강을 위한 해결책은 있지만 최선의 해결책은 아니다.

【병원의 접근 방식은 해롭고 침투적이며 독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강제적인 악이다. 】

여러분은 토탈스위스에 와서 겉만 흩어보거나, 재미로 참여하거나, 상금을 타기 위해 오는 것이 아니라 목적을 위한 수단일 뿐이다. 해결책을 얻어야 한다. 토탈스위스에 와서 빈손으로 돌아가지 말고 여기 토탈스위스에는 건강 솔루션이 있다.

 

사고방식이 중요하다

토탈스위스에는 건강 솔루션 외에도 경제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도 있다.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여러 방법이 있듯이 경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도 다양한 방법이 있다. 건강에 대한 빠른 해결책은 없으며 경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도 없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모든 사람들은 건강과 경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을 찾고 싶어 한다.

이세상에는 건강이나 부를 위한 지름길은 없다.

사람들은 왜 가난할까요? 그것은 생각부터 가난하기 때문이다. 좋은 기회가 없는 것이 아니다. 왜 좋은 기회가 여러분에게 주어지지 않을까요? 빨리 부자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이며 좋은 기회가 눈에 안 들어오는 것이다. 세상에는 그러한 지름길이 없으며, 여러 번 시도하고 여러 번 상처를 받는 끝에 가난에 빠지게 된다.

착실하게 일하면 가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은 부는 부지런하고 검소함에 누적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을 할때 생각부터 시작하여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 성공과 건강은 당신의 생각에서 올바른 사고방식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운명은 당신의 마음에 의해 결정된다

첫 번째 단계는 올바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다.

아름다운 여자를 볼 때 어디를 가장 먼저 보시나요? 어떤 사람들은 가슴, 다리, 허리, 눈, 머리카락을 먼저 본다. 그것은 그사람의 마음의 표시이다.

어떤 사람들은 마음에 들지 않는 말을 참지 못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팔랑귀라서 누구든 쉽게 넘어간다. 이것 역시도 마음 상태의 표시이기도 한다. "조언은 곡식을 거스른다"는 말이 있다. 좋은 말을 듣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진실된 말을 듣고 싶으신가요? 그것은 모두 여러분의 마음가짐에서 비롯된다.

어떤 사람들은 부정적인 말을 하고 이러한 부정적인 말과 태도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이것 또한 여러분의 마음가짐의 표현이기도 한다.

말은 허공에서 날아오는 화살과 같다.

사람들은 당신이 한 말을 되돌릴 수 없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즉시 되돌릴 수 있다. 상대방이 듣는 순간 나에게 반사되는 태도와 눈빛이 바로 보일 것이다.

성공한 사람은 먼저 생각부터 시작한다. 사고방식으로 시작해 다음에 마음가짐을 가진다. 눈은 주위를 둘러보지 말고 정면을 똑바로 바라보고, 귀는 좋은 말만 듣지 말고, 말은 더 긍정적인 말을 해야 한다.

 

모래가 모여서 탑을 이룬다. 천천히 하는 것이 제일 빠르다

건강의 올바른 사고방식은 단기간내 숙성을 원하는 것이 안 된다. 소위 “알묘조장”(揠苗助長: 빨리 크게 하려고 곡식의 고갱이를 뽑아 올린다), “욕속즉부달”(欲速則不達: 성공을 서둘러 가려다 오히려 이르지 못한다) 속담이 말하듯이 서두르다가 일을 망친다.

건강은 매일, 매월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다. 중간에 한번 조심하지 않으면 건강하지 않은 뿌리가 남게 되므로 모든 단계에서 조심해야 한다.

부자가 되려면 적은 금액부터 약간의 돈에서 여유 돈을 걸쳐 많은 여유 돈으로 단계별 바뀌어 간다. 아무도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될 수 없다. 사과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으며, 떨어지더라도 아주 작은 사과만 떨어진다. 너무 커다란 것이 떨어지면 죽을 수도 있을 것이다.

뉴스에서 천만 달러의 복권에 당첨되었지만 몇 년 만에 모든 것을 다 잃을 뿐만 아니라 건강과 인간관계도 잃었고 결국 거지가 되어 생계 능력을 잃은 한 사례가 나왔다.

토탈스위스에서는 느리지만 착실하게 일하는 사람에게만 확실한 성과를 가지게 될 것이다.

최근 원보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생겼다. 원보이는 아웃도어 옷을 판매한다. 온라인 트렌드를 따르는 대신 평면 광고를 많이 하고 매장을 많이 여는 등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다. 사람들은 지금어떤 시대인데, 그렇게 하는 것은 멍청한 짓이 아니냐 라고 질타했다.

하지만 지금은 판매량에서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상황을 말할 수 있다. 이미 독보적인 위치에 올라섰다. 이러한 방법은 나랑 비슷하다. 나는 회사의 판매 채널을 온라인으로 운영하지도 않고 모든 건강 강연을 인터넷에 의존하지도 않는다. 다단계판매의 핵심은 대면이기 때문이다.

 

베트남의 성공은 올바른 사고방식과 마음가짐에서 나온 결과다.

작년에 싱가포르를 다니기 시작했고, 며칠 전에는 베트남에 다녀왔다. 약 5~6년 동안 베트남에 가본 적이 없었거든요.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열정적인 베트남 파트너들에게 거의 납치당할 뻔했다. '탄호아'와 '벤쩨'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곳에 갔을 때 8~9년 동안 파트너로 활동했던 벤뜨레 사장님이 저를 껴안고 "아버지는 베트남에 오지도 않네요"라며 울었어요.

제가 5~6년 동안 베트남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회의에서 "아버지는 신경 써야 할 큰 조직이 많고, 사업을 더 크게 키워야 하므로 다음에 보일 거에요"라고 말했다.

 제가 베트남에 가기 전까지 베트남에서 2.5명의 CP가 나왔고 20여명의 프레지던트를 배출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자립 정신 덕분이었다.

여러분도 이러한 사고방식과 태도를 갖고 있나요? 같은 상황에 처했다면 자포자기 할수도 있었겠지만,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아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커지면 아버지에게 보여질 것이고 성공할 것이라는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이 경제적으로 우리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제품을 구매할 때 부족한 것은 돈이 아니라 수요다. 베트남 파트너들은 사람들에게 아플 때 약을 사면 건강을 되찾았어도 여전히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고, 그 돈을 위해 돈을 벌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해준다. 하지만 핏 솔루션을 구매하면 여전히 돈을 써야 할 수도 있지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베트남 사람들은 이런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직 전체가 이 방향으로 노력한다. 제품도 모르고 시스템도 모르지만 토탈스위스를 믿고 있으며, 심지어 다른 시장보다 더 잘하고 있다.

그들의 자신감은 체험사례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나이가 어리지만 제품을 마실 때 느낄 수 있다. 반면에 우리 같은 노인들은 과연 느끼지 못하나요? 사실 우리는 많은 잡무 문제로 정신이 팔려 있고 다른 눈부신 기회에 속고 있다.

베트남이 가장 어렸을 때 완스쵸웨와 그의 8명의 파트너만 남았다

저에게 와서 "이제 8명만 남았으니 베트남 회사를 폐쇄할 건가요?"라고 물었다. 저는 완스쵸웨에게 베트남에서 당신만 남아도 문을 닫지 않을 거라고 답했다.

중등학교 교사인 완스쵸웨는 제 말을 믿고 파트너를 데리고 열심히 사업을 했다. 그러다가 베트남은 전염병 속에서도 20여명의 프레지던트를 배출했다.

하노이에 도착하자마자 파트너들이 사방에서 화살처럼 달려오고, 제가 베트남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멀리 런던, 호주에서 온 분들도 있었고, 베트남의 다른 지역에서 10시간 넘게 운전해 온 분들도 있었다. 제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저를 둘러싸고 있었고, 그들의 열정은 제가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한 가족들의 열정과 같았다.

베트남에 와서 다단계판매는 기본적으로 대면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해 준 기회였다. 직접 대면하지 않고, 만나지 않으면 그들의 열정, 배려, 사랑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다.

 

열정은 성공의 결과다

어떤 사업에서든 한가지에 집중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원보이 브랜드를 통해 잘 알 수 있다. 온라인도 하고 오프라인도 하면 성공하기가 어렵다. 토탈스위스 파트너들은 나이가 많고 휴대폰을 사용할 줄 알며 라인으로 엉뚱한 그룹으로 문자 보내지 않는 것에 이미 감사해야 할 상황이다. 나는 파트너한테 페이스북에 팬 페이지를 만들라는 요청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게 우리의 전문 분야가 아니다. 우리가 잘하는 전문 분야로 돌아가는 것이 어떨까요?

암탉은 한 둥지에 집중해야만 병아리를 낳을 수 있다. 둥지 두 개를 동시에 부화시키면 결국 달걀이 차가워져 상하게 되죠.

저는 지금부터 조직 안에서 파트너분들을 구분할 것이다. 저와 함께 이 길을 가고자 하는 사업자들과 단순히 제품을 사러 오는 소비자로 나눈다. 후자는 먹고 싶으면 와서 구매할 수 있지만 일부 교육 과정에 와서 자리를 차지하지 마십시오. 저는 이 사업을 하고 싶은 사업자를 모아 함께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운영자에는 풀타임과 파트타임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 요즘은 파트타임 사업가나 프로 부업자가 많은데, 프로 부업자는 성공할 수 없다고 단언할 수 있다. 모든 것을 다 안다고 칭찬을 들었을 뿐이다. 인맥이 넓고, 아는 사람이 많지만 그분들이 당신을 잘 모르고, 당신이 모두에게 관심을 가졌지만 그들이 당신을 신경 쓰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을 한 덩어리 중에 한 명으로 대하면 그들은 당신을 유일한 사람으로 대하지 않는다. 서로가 서로를 유일한 사람으로 대하는 비결까지 가르칠 것이다. 세상은 공평하는 곳이다.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면 전업으로 해야 한다. 부업으로 비즈니스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 이 회사에서 돈을 조금 벌고 저 회사에서 돈을 조금 벌면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곧 더 많이 잃을 것이다.

부업이면 당신은 두 개의 조직에 속하고 있기 때문에 두 개 조직 속에서 반드시 서로 아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그들이 서로 끌어당기면 당신의 라인은 잃게 될 것이다. 한 조직에 있어야 제대로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

 

거래를 이룬후 관계가 그제서야 시작한다

베트남에서 강연할 때 저는 이 말로 그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 판매의 차이점은 어디서부터 시작될까요?

전통적인 비즈니스에서 사람은 판매자의 방문자에 불과하며 카운터에 와서 물건을 구입한다. 물건을 받으면 관계는 거기서 끝난다. 가게를 나가면 다시 낯선 사람이 된다.

그러나 다단계판매의 경우 거래가 끝난 후 그제서야 관계가 시작되고 영원히 지속되는 것이다. 그 사람이 계속 구매하는 한 항상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참배하든 기도하든 상대방이 건강하게 오래 살게 해달라고 해야겠죠?

 

체험 마케팅의 힘

TSMC가 이렇게 강한 이유는 모리스창의 체험 마케팅 전략 덕분이다. 그는 애플과 인텔에 고품질의 칩을 시험용으로 제공하고 피드백을 요청했으며, 엔지니어를 현장에 보내 직접 관찰하기도 했다. 피드백을 받은 후 그는 즉시 수정하여 마침내 높은 수율을 유지하면서 제조업체를 위한 고품질의 칩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체험 마케팅의 핵심이다. 오랫동안 TSMC 칩을 사용해 온 기계는 다른 브랜드의 칩을 적용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이는 다른 제품에도 마찬가지다. 오늘 제 말을 들으시고 더 이상 부업 사업가가 되지 마세요. 다음에는 더 큰 시장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겠습니다. 이제 헤파라민 밀크씨슬이 손에 들어왔으니 말레이시아, 한국, 베트남에 가면 그곳에서 간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관계를 구축하고 상대방이 마음을 열도록 유도한다

공정거래위원회에 어느 관원이 있었는데 회의 때문에 만날 때마다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고 계속 말씀드렸었다.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셨고 의사가 잘 관리하고 있다고 대답해주었다.

안타깝게도 작년 말에 돌아가셨다. 그 분의 입장 자체가 저희와 다르고 제 말을 잘 듣지 않으셨지만,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아직도 가슴이 아프다. 저는 그 분과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만 바로 그 분에게 저의 의견을 알려주지 않았다. 우선 관계를 더 쌓았어야 제 말을 들어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따라서 직접판매 마케팅에서는 먼저 상대방과 좋은 친구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종종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생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성공할 수 있다

다단계판매 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올바른 개념, 올바른 사고방식, 올바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