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1227
2023

total swiss korea 션 주도”

 

 (설명: 전전동보(傳傳同步)는 네트워크 마케팅과 전통 리테일 매점을 동시에 진행한다는 뜻이다)

제23회 백만추첨을 마친 후 왕회장님이 전략 및 제품에 관련된 의미 있는 건강강좌를 진행했다. 강좌에서 왕회장님은 중년세대 파트너가 토탈스위스에게 제일 안정적인 자산으로 인정했다. 이어서 왕회장님은 2024년에 네트워크 마케팅이 전통산업과 접목시켜 “전전동보(傳傳同步)”로 토탈스위스의 새로운 획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아래는 왕회장님의 요약된 강좌 내용 입니다.:

2023년이 곧 마무리가 됩니다. 지금 사회에서 매우 시끄럽습니다. 정치적인 것들을 많이 보입니다. 총통 선거는 물론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이 이 방향을 원해서 이 후보자를 뽑고 싶고, 다른 사람들이 다른 방향을 원해서 다른 후보자를 뽑고 싶습니다. 토탈스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와 같은 목표, 같은 방향으로 가고자 하는 사람들이면 우리는 합류합니다.

몸이 토탈스위스에 있지만 목표는 우리와 다르다면 지금 교육을 위해 밑에서 앉아 있기만으로는 어색해 할 겁니다. 흰 오리 떼에서 까마귀 한 마리가 끼어 있으면 그 까마귀는 반드시 까마귀 떼를 찾으러 날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누가 옳고 누가 틀린다는 것이 없습니다. 오직 당신의 선택일 뿐입니다. 어떤 색으로 자신을 입히는 것을 원하는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대만 총통 선거는 마음에 가는 대로 선택하고 원하는 후보자를 투표하세요. 누구를 투표하든 간에 반드시 투표하러 가야 합니다.

 

장()세대는 국가 사회의 자산이다

선거에서 많은 후보자들이 젊은 세대의 투표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 이유는 젊은 사람의 마음이 비교적 쉽게 바뀔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바뀌기가 어렵거든요.

예를 들어, 제가 몇 년 동안 이야기해왔지만 지금 있는 여러분만 들어주고, 여전히 많은 사람이 제 말을 안 믿습니다. 늘 해오던 말을 다시 하겠습니다. 저를 믿는 자는 살아 갈수 있는자 입니다.

다고령화 사회는 많은 국가의 난제가 되었습니다. 65세 이상 인구가 15%로 차지하면 노령사회라고, 20%로 오르면 고령화사회라고, 25%에 달하면 즉 4명마다 1명이 노인이라면 초고령사회를 불린다.

많은 사람들이 초고령사회의 도래를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젊은 사회가 좋을지, 고령화 사회가 좋을지는 우리들은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비교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체력을 비교하려면 당연히 젊은 사회가 강하죠. 그러나 경험이나 인내를 비교하면 고령, 초고령 사화가 더 유리합니다.

이번달의 비즈니스주간지(대만잡지)에서 장(壯)세대라는 주제로 칼럼 하나를 실렸습니다. 장년에 대한 정의는 과거와 달리 60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여러분이기 때문에 토탈스위스가 안정적

예전에 다들 우리를 비웃었습니다. 심지어 우리 중에도 아직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토탈스위스에서는 다 노인들이 뿐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에 대해서 자랑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이 장세대가 있기 때문에 토탈스위스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젊은 사람이 많은 행사에서 그들이 논의하는 것이 대부분은 어느 은행의 금리가 더 좋고 어떻게 돈을 끌어 모아, 어떻게 수법을 활용해야 등과 같은 얘기입니다.

젊은 사람은 경제적인 기반이 없어 부모님을 의존하는 상황을 자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돈을 빌려 노는 것뿐입니다. 이런 사람은 안전함을 가져오지 못하고 반대로 안정적이지 못한 리스크를 가져오게 됩니다.

우리 토탈스위스의 주력은 바로 60세부터 80세까지의 장(壯)세대입니다. 우리의 엔진은 50세부터 60세까지입니다. 우리는 40세 이하인 파트너를 챙겨야 합니다.

우리의 사업 파트너들은 다른 회사와 비교하면 젊지 않지만 안정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손에 있는 제품들은 세계 최첨단 제품이다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은 대략 60년에 한번 뒤바뀝니다. 우리는 앞에서 24년 동안 이미 여러 번 뒤집힘을 겪고 봤습니다. 여러분이 매일 쓰는 손에 있는 제품은 세계에서 최첨단 제품인 것을 아마도 인식이 잘 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병원에 갈 때 반드시 의사에게 토탈스위스의 건강식품을 먹고 있다는 사실을 꼭 말씀드려야 합니다. 물론 의사는 먹지 말라는 얘기에 대한 마음 준비가 있어야 합니다. 이는 의사의 권위에 대해 자극을 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소수의 의사만 섭취 권장할 겁니다. 그리고 당신의 몸의 문제가 다른 환자보다 빨리 나아져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격려합니다.

세상에서 건강해지는 약이 없습니다. 약은 오로지 병세가 악화되지 않도록 해주는 것뿐이고 건강을 줄 수 없습니다. 오직 영양만으로 우리를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노인은 자산이고 장애가 으면 부채가 된다

지난 11월 11일에 저는 중국노인의료학회의 초청을 받아 연례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지금, 중국에서도 고령화의 문제가 있습니다. 중국은 몇 십년동안 한 자녀만 허용하는 정책을 실행한 적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 다른 데보다 빠른 속도로 이 문제를 부딪혔습니다. 중국에서 장기요양은 1.0, 2.0도 아닌 처음부터 3.0, 4.0 단계로 들어왔습니다.

한 나라가 14억의 인구 중 4분의 1 인구가 고령인 노인이 되었을 때, 이 심각한 문제를 어느 정부라도 쉽게 다스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고령 인구들이 사화가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현재 진행중입니다. 중국은 이에 대해 큰 걱정을 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강연에서 그들의 생각을 뒤바꿨습니다. 저는 노인들이 실은 국가의 자산이라는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잡안에 있는 어르신을 보물처럼 여깁니다. 노인의 경험과 지혜는 사회에게 막대한 가치를 자랑하고 있다고 얘기해줬습니다. 오직 장애가 있는 노인만 국가와 사회의 부채입니다.

그래서 문제의 근본은 연령이 아닙니다. 70세에 장애가 없고, 80세,85세,90세에 장애가 없으면 다 국가사회의 자산입니다. 50세, 60세에 벌써 장애가 있으면 그 때부터 가정, 국가, 사회의 부채가 된 거죠.

 

건강의 해결책이 이론보다 중요하다

연례회의에서 그들이 고령에 대한 인지를 뒤바꾼 동시에 저는 그들에게 3가지 건강에 대한 정의를 알려주었습니다.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이 건강합니다. 혈액순환이 좋으면 사람이 건강합니다. 세포대사가 정상적이면 사람이 건강합니다.

그 자리에 있는 5백여명 교수, 의사, 전문가들이 저의 정의를 듣고 조용해지고 모두 순간적으로 깨우치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교류를 했을 때 많은 이들이 저에게 찾아와 자신이 이런 관점을 생각해 본 적이 없고 과거 일을 너무 복잡하게 생각했었다고 고백해 주었습니다. 이어서 제가 그들에게 생활요법을 공유했습니다. 생활 습관과 섭취한 음식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사회의 부채 말고 자산으로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런 생활요법은 건강의 해결책은 바로 건강의 해결책이고 여러분이 이미 익숙한 건강 논술입니다. 이와 동시에 저는 국가의 부채가 되지 않기 위한 해결책은 이론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여러분, 사람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팔고 있습니까? 답이 안 나오면 안 됩니다. 여러분이 확신 찬 목소리로 제가 판매하는 것은 토탈스위스이고 건강에 대한 완전한 해결책이라고 대답하세요.

 

최고 좋은 제품이 있으면 당연히 큰 소리로 외쳐야

여러분이 이 해결책이 다 필요합니다. 이와 동시에 자신의 외적 모습도 유의해야 합니다. 사람에게 내 삶이 힘들다 라는 느낌을 주면 안 됩니다.

우리에게 세계 최고 좋은 제품을 갖고 있지만 여러분이 이에 대한 자신감 얘기가 잘 없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이 네트워크 마케팅에 사업하기 때문에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위축된 것 같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강력한 방법이라고 알려주고 싶습니다. 그 위력이 강하기 때문에 나쁜 사람은 네트워크 마케팅을 잘못된 것에 이용하게 됩니다.

제가 네트워크 마케팅은 가장 좋은 사업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업계에 일하고 있는 것에 어깨를 피고 당당합니다. 그래서 불합리적인 환경이나 법규가 있으면 저 또한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용감하게 쟁취하면 바꾸게 된다

대만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보호 기금회가 있습니다. 여기서 연간 회비를 넣어둡니다. 해마다 회비를 내야 합니다. 저는 여태까지 몇 백만의 대만돈을 냈었는데도 매년 여전히 10만 대만돈의 연회비를 내고 있습니다.  기금회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서 받은 돈이 벌써 3억 대만돈을 달했지만 이 돈은 활용하지 못하고 그저 기금회에 가만히 두고 있습니다.

저는 이에 대해서 불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3년전부터 협회에 몇 명 사장과 연합해서 함께 연회비 납부에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 사장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다들 연회비를 냈습니다. 결국엔 저만 안 내고 있습니다.

올해, 저는 세번째 납부 거부했습니다. 지금 이 시점까지도 내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기금회가 자체 법적 근거가 부족해서 저를 징벌을 내리지 못하고 있고, 계속 구두상 저에게 납부하라는 설득하려고 합니다.

저는 합리적인 근거로 강력하게 쟁취해 오기 때문에 지금 기금회는 드디어 저의 납부 거부하는 행동에 대해서 타협했습니다. 그들이 회의를 열어 규정을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만 9년 납부 완료 후 연회비 면제하는 규정을 내세웠습니다. 이 9년이라는 것은 마치 저를 위한 설정된 숫자가 같습니다. 그들도 제가 이번에 납부가 끝나고 내년부터 납부 거부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을 바라는 거죠.

 

합법적인 일은 과감하게 한다

우리는 오로지 합법적인 일만 합니다. 저는 중국에다가 벌써 1억2천만 인민폐를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에게 중국에 가서 사업하라는 얘기를 안 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에게 아직 허가증이 없습니다. 베트남, 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우리는 다 허가증이 있고 미국 같은 경우는 허가증이 필요 없어서 사업 가능합니다. 사업 가능한 곳에 우리는 활발하게 사업 확장해야 합니다.

지금, 우리는 허가증이 있는 중국 회사와 협력하고 쿼사장에게 중국 시장의 개척을 부탁했습니다. 저는 많은 파트너들이 빨리 중국에 가서 사업하고 싶어하는것을 압니다. 최근, 저는 여러분의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길을 열어줄 겁니다.

2024년, 관골력(關骨力)은 빠른 시일 안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신제품들이 많습니다. 눈의 문제와 다리가 못 걸은 부분은 프로틴을 대량 섭취하는 외에도 좋은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토탈스위스 새로운 획에 접어들어

2024년, 토탈스위스는 새로운 획을 시작할 겁니다. 저는 큰 변화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쫑리(中壢)에 있는 땅과 임시 지은 공장을 필요한 회사에게 매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회사는 지금 대만에게 가장 중요한 전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대만의 IC칩, 패키징, 테스트 분야는 세계적 유명합니다. 그러나 전지 분야에서는 한국, 일본에 뒤쳐집니다. 이 회사의 대주주 중에 한 명은 우리의 회원입니다. 저에게 그 땅은 회사에 대해 매우 중요하고 시급하다고 얘기했습니다. 이 공장만 적합하다고 얘기를 합니다. 그들이 유럽에서 수입한 기계는 우리의 그 임시 공장에서만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얘기를 들어 보니까, 저는 땅과 공장을 다 그 회사에게 팔았습니다.

 

팔마(八馬)는 빠리(八里)에 있다 전세계의 터미널 된다

그러면 우리는 어디로 이전할 겁니까? 뉴타이페이시티의 빠리(八里)입니다. 타이페이항은 수심이 깊어 좋은 항구입니다. 거기서 15년 전에 바다를 메워 만든 땅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넓은 땅은 타이페이항 자유무역항 구역이라고 합니다. 자유무역항 구역은 무엇입니까? 대만의 국경 안에 있지만 해관 밖에 있는 땅이라고 설명합니다. 대만 해관에 들어오지 않으니까 관세는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앞으로 우리의 화물이 타이페이항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대만의 관세 납부 전에 중국, 한국, 일본, 싱가포르에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물류터미널로 됩니다. 자유무역항 구역은 예전 샤오완창(蕭萬長)이 추진하는 항목이고 대만이 동아시아의 물류터미널 역할로 되려는 관건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타이페이항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있는 15000평의 땅을 매입했습니다. 1~2년 안에, 최대한 빠르게 거기서 제대로 된 물류터미널과 창고를 짓을 것이고, 우리의 화물을 운영이외에도 다른 회사의 화물도 대리 운영할 수 있습니다.

 

PIC/S GMP공장, 의약품, 건강식품, 화장품 생산 기대

저에게 또 다른 계획이 있습니다. 15000평 토지의 용적율이 210%되므로 PIC/S GMP공장을 지을 수 있습니다. 공장은 의약품, 건강식품, 화장품을 제조 생산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발짝씩, 한발짝씩 나가면 거기는 연구개발센터가 될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는 많은 연구개발인재가 있습니다. 대만의 특허 수는 세계 랭킹 10위 안에 들어가 있습니다. 의약, 건강 산업에서는 랭킹 1위를 차지하고 특히 한약, 약초 등 좋은 전통을 승계를 받았습니다.

제가 유럽에서 배우는 지식은 그들의 지식과 서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밀크시슬에 대한 학리 부분의 부족함을 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내년 2024년 토탈스위스는 “전전동보”라는 새로운 획으로 접어들 거라고 알려줍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끝은 전통 산업의 영역으로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즉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 산업화입니다. 중국에서는 점포가 있어야 네트워크 마케팅의 허가증을 발급해 줍니다. 그래야 휴대폰 장사가 아니라 점포에서 사업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규정을 확실하게 실천하는 회사가 없습니다. 그저 회원에게 점포의 주소만 걸기만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이 만약 제대로 전통산업화를 할 수 있다면 엄청난 일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연말에 30개 리보간약국 개점으로 파격적인 행보

저는 대만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금의 가격으로 계속하면 많이 팔수록 손실이 큽니다. 그러나 이 와중에 우리에게 용해율이 거의 100%에 가까운 밀크시슬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대단한 기술과 우리 10여명의 약사가 약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을 더해 이는 어떠한 큰 파장을 일으킬지 지켜 봐주세요.

헤파나민은 절대 간약으로만 보면 안 됩니다. 간 외에도 많은 신체에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한 얘기가 아니고 4000여편의 논문과 연구보고가 바쳐줘 있습니다. 이 중에는 심지어 노벨상 수상자가 발표한 논문도 있습니다. 제가 유럽사람이 약초의 왕으로 불리는 밀크시슬은 얼마나 대단하는지를 보여주겠습니다.

약사는 계속 약사의 직업만 고수하면 한 평생을 지내도 연봉이 50만 대만돈을 넘을 수 없을 겁니다. 토탈스위스에 와서 제가 알려준 방법으로 하면 2년 안에 절대 연봉 50만으로 뛰어 넘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오픈한 약국은 예쁩니다. 약사의 업무는 헤파나민을 판매하는 것밖에 없습니다. 헤파나민이 대단하지 않은 이상에 제가 이렇게까지 할 수 없죠. 헤파나민은 정말 대단하고 제가 큰 돈을 투자해서 약국까지 개점하는 가치가 충분합니다. 저는 연말까지 대만 전역에서 30개 리보간약국이 동시 개업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착실하고 기반이 단단한 지

약국에 있는 약사는 처음에 간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해줍니다. 점차 약국에 들어온 모든 사람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겁니다. 앞으로 이들이 다 우리의 중요한 고객이 될 겁니다. 씨앗이 정확한 곳에 심으면 싹이 반드시 나옵니다. 이 고객들이 다른 사람에게 구매 추천까지 이루어진다면, 우리의 7% 추천보너스를 수령하는 것을 원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일 겁니다. 7% 추천보너스는 작은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약국은 계속 확장해 나갈 겁니다. 대만 복부에서 남부까지 이어질 겁니다. 몇 10대의 자동차에 깃발을 꼽고 타이페이, 뉴타이페이, 타오위안, 신주, 타이중, 난토우, 짱화를 지나 짜이, 타이낭, 카오슝, 핑동으로 갈 겁니다. 대만 사회에서 큰 광고가 될 겁니다. 여러분, 앞으로 이런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줬을 때 마음이 얼마나 착실할 지 모릅니다.

 

실리마린은 “양초의 왕” 뿐만 아닌, “헤파라민”은 단지 간보호제가 아닌

왕회장님은 강연 때 마지막으로 상세한 PPT를 통해 실리마린이 “양초의 왕” 뿐만 아닌, “헤파라민”도 단지 간보호제가 아닌 것을 설명하게 설명했다.

밀크씨슬이 고대부터 유럽인들이 “약초의 왕”으로 불리는데다가 전통적인 의학 시스템에서도 각종 간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했다.

당대 문헌을 통해 밀크씨슬이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고 용도가 매우 넓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신경 보호, 간 보호, 신장 보호, 항산화, 항암, 항당뇨, 항바리러스, 항UV(광 보호), 면역시스템 조절, 해독에 도움이 된다.

아래는 강좌 시 회장님이 공유하는 PPT다. 빨간 선은 억제의 뜻이고, 파란 색은 축진 효과가 있는 뜻이다.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1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2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3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4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5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6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7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8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9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圖細胞營養之10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