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14
2024

total swiss korea 심화 설명

 

2023년이 끝나가는데 여러분의 건강은 좋아지고 있나요, 아니면 나빠지고 있나요?

자연 법칙에 따르면 한 살을 더 먹으면 실제로는 한 살을 잃게 되어 건강이 쇠퇴하게 된다. 인간이 120년을 살 수 있다면 건강은 1/120만큼 악화되는 뜻한다. 여러분의 건강은 나쁘지 않다면, 뭔가 옳은 일을 했다는 의미한다.

 

국가의 미래를 위해 선택을 하라

아이들은 떡국을 무척 좋아합니다. 많이 먹으면 마치 빨리 자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50년을 지내면 기분이 완전 달라집니다. 한 살을 먹으면 내 생명은 1년이 줄어든다는 의미합니다.

때문에 올바른 일을 하고 잘못된 일을 피할 수 있어야 미래의 삶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목표가 있어야 하고, 회사를 운영하는 데도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회사는 목표가 없으면 하루하루 그저 보내고 매우 안 좋은 일입니다.

사회, 국가도 마찬가지인데, 국가에 목표가 없다면 모든 국민은 비참할 수 있습니다.

개인으로서 국가의 결정과 목표를 수립하는 데는 참여할 수 없으나 자신과 같거나 유사한 생각을 가진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투표는 국가의 미래와 관련된 모든 사람의 권리이며, 반드시 이행해야 할 의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만의 파트너들, 1월 13일에 반드시 투표해야 합니다.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라

중국 명청시대 우리 조상들은 복건성(福建省), 광동성(廣東省) 지역에서 어려운 생활을 하였고, 대다수 해외로 나가 도전했습니다.

그 중 상대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은 나무배를 타고 광동성 서부, 베트남, 태국의 해안선을 따라 남쪽으로 표류하여 동남아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의 여러 곳에 정착했습니다. 상대적으로 부를 좀 있는 사람들은 배를 타고 해협을 건너 대만에 왔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대만에 와서 스페인, 네덜란드, 명나라 말년, 청나라, 일본의 통치를 거쳤는데 그 과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지금까지 왔습니다. 대만 국민이면 우리와 관련된 일에 열의를 가지고 있어야 국가와 사회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대만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문제인데, 모두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건강에 정말 관심이 있으신가요?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시력이 흐려지고, 다리가 약해지고, 기억력이 나빠졌나요? 안경을 쓴 채 안경을 찾아본 적 있어요?

이러한 현상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자신은 물론 가족과 사회, 심지어 국가까지 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건강에 소홀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토탈스위스까지 왔으니 자신의 건강에 대해 남들보다 조금 더 알고, 조금 더 신경써야 합니다.

 

단백질이란 무엇일까?

Total Swiss는 "교육을 핵심"으로 두는 MLM 회사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건강 관련 사항에 대해 교육합니다. 일부는 매우 간단하고 일부는 매우 어렵습니다.

어려운 것들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꼭 배워야 합니다. 한 번 이해하지 못하면 두세 번 들어야 합니다. 천재처럼 배울 수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몇 번 배워서 나중에 깨달으면 됩니다. 다만, 모르면서도 아는 척하지 마세요.

쇠고기는 무엇으로 만들어지나요? 누군가가 단백질이라고 대답했는데, 소는 왜 풀을 먹고 단백질로 변할까요? 양은 풀을 먹고, 돼지는 곡식을 먹는데 왜 단백질로 변할 수 있어요?

모두가 대답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대만에서 이것을 가르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내가 유럽에 있을 때, 나는 그것이 그들의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기본 교육의 일부였습니다.

CHONS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로, 우리 학교에서는 이를 가르치지 않지만, 유럽에서는 이공계 학생이든 인문계 학생이든 이러한 기본 지식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국가에서 가르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세포가 건강하면 사람은 건강한다”라는 개념을 당초 모두에게 알려주었습니다. 그전에 모든 세포는 동일하다는 점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런데 이때 어떤 사람들은 왜 간세포와 대장세포가 같은가?라고 묻습니다.

인체는 수분 70%, 단백질17.8%, 등 물질로 이루어졌습니다. 수분70%, 단백질17.8%를 제거하면 남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단백질이 인체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단백질을 잘 이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인체에 가장 필요한 것은 인육단백질

또한 70% 차지한 수분도 매우 중요하지만 안타깝게 사람들이 수질을 고려되지 않습니다.

이번에 한국 전주에 가서 강의를 했는데 참석자들에게 제품을 마시게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지 물의 수질이 좋지 않고 현장에서 우리의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아 제품의 맛이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일부는 마신 후 아무런 느낌이 없다고 느끼기도 했습니다. 이건 정말 낭비였어요.

물이 잘못되면 장사가 안 될 수도 있지만, 단백질이 잘못되면 어떻게 될까요?

영양학자들이 단백질을 언급할 때, 그들이 더 주목하는 것은 단백질의 공급원이 무엇입니까? 완전해요?

예를 들어, 계란은 매우 완전한 단백질로 간주되지만, 계란이 병아리로 부화되고 인간으로 변하지는 않습니다. 계란은 닭에게는 완전한 단백질이지만 인간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닭가슴살이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라고 주장하지만, 이 말은 제한적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완전 단백질은 인육이지만 인육은 먹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인육을 먹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인육을 입에 맞지 않게 만드셨습니다. 사람의 혈액은 약 5리터 정도 있는데, 2리터의 혈액을 잃으면 죽기 때문에 몸 안에는 아직 3리터의 혈액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피를 빼지 않은 인육 냄새는 참을 수 없습니다.

 

간은 인간의 단백질을 합성한다

인체에는 22가지 특별한 비율의 아미노산 NH2COOH(아미노-NH2 및 카르복실-COOH)로 구성된 완전한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그 중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은 외부에서 얻어야 합니다. 이전에 중국어로 쉽게 외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중국어로 외우는 방법은 “바보가 숙소에 와서 신발을 보여준다”라고 했습니다. (해당 문장은 아미노산의 이름을 비슷한 발음으로 이어서 만드는 것이다.)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은 페닐알라닌, 메티오닌, 라이신, 트레오닌, 트립토판,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입니다.

모든 사람이 온갖 종류의 고기를 먹으면 결국에는 인간 단백질로 변하게 됩니다. 이 자연스러운 결과는 우리 몸에서 끊임없이 일하는 간의 덕분입니다.

우리가 뉴트리션C, 바이탈리티, 미네랄 3가지 제품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가장 중요한 건 모두가 아프지 않게 하는 거였습니다. 나중에는 다들 단백질이 부족하다는 걸 발견해서 프로틴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예전에 유럽에서 연구를 했었는데, 유럽인의 주식은 고기이고, 아시아인의 주식은 곡물(전분)인데, 대만에서는 "밥 먹었어?"라는 인사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우리가 종종 전분은 너무 많고 단백질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은 이 간단한 인사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단백질을 합성하는 간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는데, 간의 단백질 합성에도 효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효소(당단백질)도 역시 단백질입니다.

몸에는 모든 장기가 중요하지만 간은 몸 전체의 건강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기관입니다.

우리가 고기를 먹으면 위(디펩티드와 트리펩티드로 분해됨) => 십이지장(이미 아미노산으로 가득 차 있음) => 소장(점막과 융모의 흡수) => 간문맥 => 간, 그 다음에 간은 얻은 원료로 인체 단백질 만들어낸다 => 인체 단백질

 

밀크씨슬은 세계에서 흡수율이 가장 높은 해파나민

노고가 높은 간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잘 보호해야 합니다.

유럽에 있을 때 밀크씨슬라는 이름을 아주 일찍 접했는데, 밀크씨슬의 가장 큰 문제점은 인체에 흡수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나도 밀크씨슬 실험을 몇 번 해봤지만 결과가 별로 안 나와서 일찍 포기했습니다.

해파나민을 만나기 전까지는 높은 흡수율이 있다는 것은 처음에는 별로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해파나민의 인체흡수율이 98.3%에 높은 수치를 달했습니다. 그러나 G&E제약회사의 궈 교수님이 저에게 그 방법을 알려주셨을 때 저는 그 방법을 이해하고 믿었습니다.

우리가 G&E제약회사와 협력한 후 제품 출고 때마다 수치를 저에게 제공했습니다. 제조를 거들 할수록 해파나민의 흡수율은 98.5%, 99.5%, 심지어 99.6%로 점점 더 높아졌습니다.

약전 기준에 따르면 75%에 도달하면 간 기능 보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우리의 해파나민과 독일 모회사의 밀크씨슬 78.3% 제품은 간 보호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흡수율이 78.3%에 그치는 독일 밀크씨슬의 약 효과는 간 보호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반면, 우리 토탈스위스의 해파나민 제품은 98.3%에 달하는 흡수율이기 때문에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몸의 여러 곳에 이제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께 보여주고 싶은 것은, 78.3-98.3, 시장에 경쟁자가 더 있을까요? 여러 번 말했지만 아직 여러분들이 활용할 줄 모르기 때문에 다시 한번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들고 있는 이 해파나민은 세상 유일무이한 보검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활용할 줄 모릅니다.

왕회장님이 파트너들에게 PPT 파일을 통해 자세히 설명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파나민은 어떤 유일무이의 보검인가요? 먼저 어떤 보검인지 알고 나면, 이 유일무이한 보검의 활용법도 배워야 한다.

1. 해파나민과 미국 밀크씨슬의 흡수율(장내용출율, Dissolution Rate) 비교
비교 결과에 따르면 해파나민 이외에 모든 미국 유명한 제조사의 밀크씨슬이 용출률75%를 미달하는 것이 확인된다. 때문에 효과에 대해 의문이 있고 보건식품에 분류된다.

2. 해파나민과 아시아 제약회사와 독일 밀크씨슬의 흡수율(장내용출율) 비교
비교 결과에 따르면 아시아, 독일 메다우스 회사(Madaus GmbH)가 만든 밀크씨슬 제품의 최고 용출률이 52%에 불과한다. 일본은 제약강국으로 자랑하지만 해당 샘플의 용출률이 7%에 불과한다. 큰 명성을 얻은 한국 아티초크도 31%의 용출률 밖에 없다. 오직 도일 메다우스 회사의 밀크씨슬 제품은 좋은 결과가 나왔고 용출률이 78.3%를 달했다.

3. 해파나민과 14개 대만 밀크씨슬 브랜드와 비교
비교 결과에 따르면 해파나민 이외의 14개 제품은 기준치 미달입니다. 게다가 검측 과정에서 대만 브랜드사 대다수가 밀크씨슬 제품 속에 비타민B군을 함유해 섭취자의 기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 이로서 섭취자가 밀크씨슬의 효과로 오인할 수 있다.

4. 해파나민의 혈중농도 AUC(혈중농도 곡선 하면적)는 대조군에 비해 압도적 높음
용출률 외에도 해파나민은 약물 혈중농도 AUC 측면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해파나민은 어느 대만 브랜드의 밀크씨슬과 비교했을 때 혈중 농도가 3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해당 브랜드의 밀크씨슬 35정을 섭취해야 해파나민 1캡슐과 비슷한 효과로 타나낼 수 있다는 것으로 의미한다. 독일 밀크씨슬에 비해 해파니만의 용출률은 20% 높고, 약물 혈중농도는5배로 월등히 높다. 독일 밀크씨슬 8.5캡슐을 한 입에 삼키는 것보다 리바오헤파 1캡슐을 복용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 것으로 의미한다. 게다가 해파나민은 독일 밀크씨슬보다 용출률이 20%p 높은 결과가 나오는 것은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사실 서울에서 2장 대전행의 기차표를 구매해도 결국 대전까지 못 가고 부산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무리 3~4장 차표를 구매하더라도 여전히 대전밖에 못 간다.

약전에서 정한 흡수율 75%가 간 보호의 기준인데, 실제로 4,000편 이상의 연구 논문에 따르면 해파나민의 가치는 그저 간 보호에만 그치지 않는다. 실리마린은 간, 신경, 심장을 보호할 수 있다. 그리고 항산화, 항암, 항당뇨병, 항바이러스, 항염증, 항자외선(광보호), 면역조절 등 면에서도 뛰어난 가치를 갖고 있다.

5. 실리마린의 다양한 분자 표적:
우선, 실리마린에는 다양한 분자 표적이 있다. 그 중에서 실리마린이 인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표적 분자가 수백 가지 있으며, 이는 몇 가지 주된 분류로 나눌 수 있다. 염증 인자 분자(IL-1β 인터루킨-1계열, IL-6 인터루킨-6 계열, TNF-α 종양 괴사 인자), 세포사멸 단백질 분자, 성장 인자 분자, 수용체 분자(예: 에스트로겐 수용체→부인과 문제 및 여성 유방암, 난소암과 관련됨), LDL 수용체, 사멸 수용체5, 단백질 키나제 분자, 전사 인자 분자, 효소 분자 및 기타 분자로 나눈다.

6. 실리마린의 간 보호 메커니즘
이 부분은 왕회장님 이전 강의에서 심도 있게 설명한 적이 있어 이번 강의에서는 왕회장님이 생략했다.

7. 밀크씨슬의 항당뇨병 메커니즘
이 PPT 그램에서 왕회장님은 IL-1β인터루킨-1계열, IL-6인터루킨-6계열, TNF-α 종양 괴사 인자와 같은 일반적인 염증 인자를 억제함으로써, 인슐린 수용체 IRS1 및 IRS2가 AKT 단백질 키나제B 등을 억제함으로써 실리마린은 췌장 염증과 그에 따른 베타 세포 파괴(β-cells destruction )로 인한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밀크씨슬은 인슐린 저항성 억제, 포도당 신생성 억제, 간 포도당 신생성 억제, 인슐린 분비 촉진 등 혈당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당뇨병 문제를 예방하는 데 약리학적 가치가 매우 높다.

8. 실리마린의 항암 메커니즘
이 PPT 그램에서 실리마린은 암세포 사멸 촉진, 항염증, 암세포 전이 억제, 암세포 증식 억제, 암세포 혈관 신생 억제 등 주요 항암 효과를 가지고 있다.

9. 실리마린 신경보호 메커니즘
이 PPT 그램에서 실리마린은 신경 보호에 높은 약리학적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우선 실리마린은 신경 염증을 억제하거나, 도파민 뉴런의 사멸을 직접적으로 억제하거나, 모노아민 산화효소 MAO-B 및 α-시누클레인 축적을 억제하여 α-시누클레인 응집(a-synuclein accumulation)을 방지할 수 있다. 이로서 도파민 뉴런이 사망하는 것을 파할 수 있기에 파킨슨병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실리마린은 아밀로이드 플라크 형성을 억제하고 중추신경계에서 튜불린의 과도한 인산화를 억제하는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여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0. 실리마린의 화학 구조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결정된다
단단한 구조를 가진 분자를 불활성 분자라고 하는데, 실리마린의 분자 구조는 많은 역할을 하는 효과적인 분자이다. 실리마린의 다양한 분자 구조는 고대 로마 시대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약초의 왕으로 알려진 이유이다.
이제 G&E가 흡수율의 벽을 뚫고 흡수율이 거의 100%에 가까운 밀크씨슬 제품을 갖게 되었으니 모든 파트너들은 이 유일무이한 보검인 해파나민의 활용법을 어떻게 사업에 적용하는지를 반드시 습득해야 한다.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1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2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3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4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5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6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7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8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9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10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11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圖細胞營養之12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