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우리의 브랜드를 활성화시키고 우리의 강점을 이용하여, 변화하는 세계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By 2021.11.27

1130
2021

total swiss korea 11.27

우리의 브랜드를 활성화시키고 우리의 강점을 이용하여, 변화하는 세계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2021 11 27 왕 회장님 글로벌 건강강좌 내용 요약:

저는 많은 파트너들이 온라인에 로그인한 것을 보았습니다. 줌의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페이지... 한국의 파트너, 일본의 파트너, 베트남 파트너, 싱가포르 파트너, 말레이시아 파트너, 태국의 파트너, 호주의 파트너, 미국의 파트너, 그리고 대만의 파트너 여러분 모두 안녕하세요.

 

오미크론 기세등등

엊그제부터 저는 계속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대만은 코로나 증상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외부 코로나 상황의 변화도 무시하면 안 됩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는 델타보다 두 배 더 강한 오미크론이라는 새로운 변종이 나왔습니다.

이제 바이러스가 우리 곁으로 왔습니다. 어제 뉴스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홍콩으로 비행기를 타고 간 인도인 사업가가 심지어 고급 마스크를 썼지만 그의 마스크는 이기적인 마스크였습니다. 이런 마스크는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만 마스크 위에 두 개의 구멍이 뚫려있어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옮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이 인도인은 곧바로 다른 중국인 투숙객에게 바이러스를 전파했습니다.

바이러스가 델타로 변이했을 때부터 다들 긴장하며, 과학자들도 적극적으로 대책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오미크론(Omicron) 변종 바이러스, O는 그리스 알파벳 가운데에 있고, 그 뒤에 알파벳이 많이 있고, 마지막 알파벳이 바로 Ω입니다. 바이러스가 어떤 알파벳으로 변할지, 코로나는 언제쯤 끝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싱가포르 정부는 바이러스와 공존하기로 결정했지만 오미크론이 급습해 싱가포르 정부도 몇몇 국가의 입국 불허를 선언하는 등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바이러스는 계속 변이할 것 같으니 여러분은 절대 마스크 벗으라는 말을 쉽게 하면 안 됩니다.

 

빼빼로데이는 이상 호경기를 누리지 못할까?

오미크론 변종 바이러스의 기세가 등등합니다. 이것은 여러분과 공유하는 첫 번째 소식이고 나쁜 소식입니다. 그리고 제가 여러분께 공유하는 두 번째 소식도 나쁜 소식입니다. 10년 동안 기세등등하던 1111 빼빼로데이가 더 이상 호경기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사람은 마윈(馬雲)이 없으면 다르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진짜 이유는 다들 지쳤기 때문입니다. 빼빼로데이는 가격만 놓고 대결했을 뿐이고 20%를 깎아도 10%를 깎아주는 사람과는 비교 자체가 안됩니다.

이것으로 인해 상인들도 가격을 수정하는 일이 생기게 되었는데,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먼저 가격을 올린 뒤 다시 세일을 하는 것이 보편화가 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은 이미 내막을 알았고, 상인들도 거의 반박 못하는 수준까지 되었습니다.

그래서 불과 몇 년 만에 빼빼로 데이는 이런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1111빼빼로 데이가 나락하고 변이 바이러스가 찾아오자 미국 주식은 급락했습니다.

이런 상황들을 어떻게 대응할지 여러분들은 생각해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변화된 환경에서 살아남고 발전할 것인가를 고민하며 하루하루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결정을 잘못해서 길을 잘못 가게 될까 봐 줄곧 조심하고 있습니다. 혹시 잘못되면 Game Over이 되고 다들 각자의 길을 가고, 그러면 저도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가 노후를 보내야 하기 때문이죠.

 

우리의 가지 생존 요건

저는 근시안적이고 이익에 가까운 방법은 반드시 복병과 장기적인 재난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떤 도전이 있더라도 저는 제도를 바꾸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국 파트너들이 좋은 의견을 내줬습니다, '치유와 의사결정 이사회'를 만들어 자격에 맞는 파트너들이 함께 참여하는 것입니다.

저는 아직 한국에 갈 수 없기 때문에 대만에서 먼저 시작해서 12월에 첫 이사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이사회를 열 계획입니다.

다른 나라는 제가 참석할 수 있을 때같이 열어야 합니다. 만약 제가 없고 여러분들이 회의를 진행한다면, 단지 시끄럽게 떠들 뿐이지 결정적인 결의를 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무의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여러분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세요. 제가 중국에 투자한 지 4년이 지났고, 미국에 있는 두 개의 사무실도 잘 꾸며져 있고, 아직 시작을 못하고 있는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았는데, 이미 개업한 나라들은 더욱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사태 때문에 서로 만나진 못하지만, 이렇게 영상으로 통해 우리는 동기부여되고 연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번에 저는 '코로나 후 소매 트렌드'라는 책을 추천해 드렸었는데요, 여러분들이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책 속에는 전자상거래 광풍은 네트워크 마케팅을 휩쓸고 많은 기업이 살아남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은 두 가지 조건만 있으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믿을만한 브랜드 또 하나는 체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토탈스위스라는 브랜드는 다른 곳에서는 몰라도 대만에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1위 브랜드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 이미지에도 우리가 왜 끊임없이 운동선수를 후원하는지, 그리고 우리는 묵묵히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그저께(25일)의 추수상 기업 중에서 우리는 유일하게 무명의 학생들을 데리고 온 기업입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자랑스럽게 느끼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줄곧 하고 있는 것이 바로 묵묵히 자리 잡는 작업이기 때문입니다.

반짝이는 브랜드 조건 외에도 토탈스위스의 제품 경험은 토탈스위스의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는 돈을 지불하면 제품을 보내주는 대충 그런 형식입니다. 하지만 토탈스위스는 다릅니다. 토탈스위스의 제품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샀는데 의문이 있으면 사람이 대신 서비스해 드립니다.

 

환경 보호라는 이름 뒤에 숨겨져 있는 상업 이익

오늘 제가 여러분과 나누게 될 세 번째 이야기는 요즘 핫한 바이오 테크의 주제인 비욘드 미트(Beyond Meat)인데요, 최근에 다들 식물성 단백질을 어떻게 돼지고기, 소고기로 만들 것인가에 대해서 의논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봉사했던 그 연구소는 사실 이미 십몇 년 전부터 이 방면의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의 일부 동료들은 아미노산을 돼지고기, 양고기, 소고기, 생선으로 조합하려고 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반대했습니다, 왜냐하면 영양의 각도에서 볼 때 인체에 필요한 것은 아미노산인데, 먼저 아미노산을 고기로 바꾼 뒤 고기를 먹고 소화, 흡수를 거쳐 다시 아미노산으로 되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축산업으로 인한 탄소 배출을 피해 친환경 저감이라는 꼬리표를 달 수 있는 명분이지만, 실제 시도는 상업적 이익에 있습니다.

당시 저와 다른 몇 명의 연구원들은 모두 이런 생물 과학 기술은 반드시 인체에 필요한 각도에서 생각해야 한다며, 생물의 유효성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미노산을 돼지고기, 양고기, 소고기로 바꿔서 팔고 돼지고기, 양고기, 소고기를 다시 아미노산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말이죠. 식물성 고기가 하나의 트렌드일 수 있지만, 그 안에 모순적인 것들이 많아서 저는 단백질을 선택했습니다.

식물성 고기가 지금까지 해온 가장 중요한 과제는 어떻게 원료 속의 콩 맛을 덮어 버리고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맛을 내는 것인데, 식물성 고기가 미래의 삶을 바꿀 수도 있고, 우리는 언젠가 슈퍼마켓에서 식물성 고기를 가득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대만은 채식 인구의 15%인 300만명 가량이 채식할 정도로 채식이 정교화돼 있어 식물성 고기 시장이 더욱더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물성 고기의 보편화는 친환경적인 탄소를 줄인다는 명분에 따라 곧 세계적인 유행이 될 것이며, 식물성 고기를 만드는 사람 중에는 우수 단백질의 전문가라고도 불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무한한 우주를 알아보다

제가 여러분과 공유하는 네 번째 세계적 트렌드는 지난번에 대충 얘기했던 메타버스 (Metaverse)인데요, 메타버스는 이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주제이고, 현실에 비해 우주 외의 가상 우주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저는 옷 가게(혹은 집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에서 예쁜 옷을 보고도 옷을 벗고 새 옷을 입어보는 것이 귀찮아서 가상으로 안대를 착용하고 가상에서 옷을 입어보고 얼마나 예쁜지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는 만약 달을 밝고 싶다면 암스트롱처럼 달 표면을 밟아 역사의 발자국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보기에는 결코 현실적이지 않지만, 이런 시뮬레이션 효과는 오히려 사람들의 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상적인 사물은 그래도 실현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리학적으로 개미 한 마리가 펜 위에 올라가면 1차원 공간에만 존재하지만 개미가 탁자 위에 있다면 2차원 공간에 있는 것입니다.

상하좌우로 날아다니는 모기는 3차원 공간이 있기 때문에 개미를 괴롭히면 개미는 방법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사람이 3차원 공간에 산다고 말하지만, 사람은 사실 2.5차원 공간에 살아 평면에서 자유롭게 걸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날아오르려면 또 어떤 도구에 의지해야만 합니다.

영혼은 4차원 공간에서 살고 있을 텐데, 그들은 시간 위인 4차원 공간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메타버스는 N도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메타버스에서는 얼마만큼의 차원이 있는지 알 수 없는 환경이며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어떤 사람들은 중국어의 「메타버스」를 「잠우주」로 개명하려고 합니다. 「잠」이라는 글자의 미지의 특질로 Metaverse 원문의 글자 면에 있는 무한성을 표현합니다.

무한한 위치는 모든 공간을 초월할 수 있게 합니다. 따라서 메타버스 안에서 당신은 5살 때로 돌아가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후 90살, 100살 때 어떤 모습일지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변화에 대해 우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세계의 추세를 좀 더 잘 알면 당신과 아들 손자의 차이를 줄이고 당신 곁에 많은 젊은 사람들이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언제든 시대착오적이고 변화에 직면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도 있습니다.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