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1227
2023

total swiss korea 되찾았다

 

2023 토탈스위스 크라운 프레지던트 특훈반은 리더 사업자들이 사업의 동기와 의도를 되찾고자 개최하는 것이다.  

신규 유입 및 리더 양성은 매우 거창한 작업이며, 리더 사업자들을 변화시키고, 힘을 되찾도록 돕는 것도 쉽지 않다.   

왕회장님의 지도 그리고 대만, 한국 행정팀의 지원 하에 토탈스위스 트레이닝 부서의 직원들이 주어진 임무를 해내고  1박 2일 특별 교육 과정을 통해 리더 사업자들의 열정과 투지를 성공적으로 변화시키고 열정이 불태울 수 있도록 도왔다. 

아래는 요약된 수강 내용이다.  

 
탁월한 리더의 성공 비결 

독수리는 70세까지 살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40세가 되면 독수리는 죽음을 기다리거나 긴 변신을 겪는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독수리가 환골탈태를 하려면 산 꼭대기로 날아가 둥지를 짓고 나서 먼저 발톱을 물어뜯고 뽑고 마지막으로 깃털까지도 뽑는다. 그리고 5개월의 시간을 견뎌내며 새로운 깃털이 완전히 자랄 때까지 기다리고, 고된 역경을 딛고 서야 30년을 더 살 수 있게 된다.

아프리카의 어느 한 마을에서 몇 년 동안 가뭄에 시달리던 마을 사람들은 촌장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해서 촌장은 무당을 모셔 기우제를 지내기로 결정했다. 무당은 마을에서 50km 떨어진 곳에 제단을 세우고 마을 사람들에게 진심의 표시로 맨발로 제단까지 걸어오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두 번이나 바보 취급을 당했다. 그래서 세 번째로 제단까지 와달라 했을 때 대부분 사람들은 가지 않았고, 여전히 희미한 희망을 가진 사람들만 제단에 다시 갔다. 무당이 또 별 말이 없이 다시 가라고 했더니 사람들이 더이상 참지 못해 화를 내며 해명해 달라고 했다. 무당은 마을 사람들이 비가 오기를 기도하러 왔지만 우비도 가져오지 않은 것으로 보아 믿음이 부족한 것 같다고 지적했다. 진정한 힘은 믿음에서 나오며, 믿지 않으면 무당이 아무리 강해도 효과가 없다. 수강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이야기를 사용하는 데 능숙한 Johnny는 이 두 가지 이야기를 통해 Total Swiss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CP가 될 거야"라는 야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했다.

강한 의욕과 야망은 성공의 원동력이자 끈기 있는 행동의 뿌리이며, 의욕과 야망이 있어야만 3년 만에 30년, 50년 후의 성과를 앞당겨 만들어낼 수 있다. 자신의 동기와 강한 야망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Johnny는 MLM의 리더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했다. 그는 한 밥에는 소비자, 애용자, 경영자, 관리자 등 4 부류의 사람들이 있으며 서로 다른 대상에 만났을 때 리더는 성공하기 위해 언제든지 자신의 방법과 경영 방식을 조정해야 하며 또한 리더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맞게 시대를 맞추며 시대의 맥박에 적응하며 시대의 기회를 포착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어떤 리더가 MLM과 Total Swiss에서 성공적인 리더로 간주될 수 있을까?

이에 대한 Johnny의 대답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고 했다.  "다운라인을 바쁘게 만들 수 있는 리더는 성공적인 리더라고 한다. 그리고 리더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인 관계의 영향력이다. 따라서 인연이 없을 때는 인연이 있게 만들 필요가 있고, 인연이 있으면 인연을 깊게 파고 들어갈 필요가 있으며, 인연을 쌓기 위해서는 영리한 명목으로 사람들을 모아는 것도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리더는 대인 관계에서 뛰어난 영향력과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모든 사람이 실무를 통해 리더십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Johnny는 리더가 되기 위한 5가지 열쇠를 특별히 공유했다.

핵심 1: 확고한 신념: 

내 목표는 CP고, 나는 반드시 CP를 달성할 것이고, 나는 CP다. 

핵심 2: 꿈을 넓히세요: 

현황에 안주하지 말고, 내면의 힘을 유발시키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다. 

핵심 3: 소통 스킬 향상: 

자신감을 전달하고, 서로에게 정직하고, 다운라인 관리자에게 효과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결코 비난하지 않고, 완전히 신뢰하고,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존중하고, 감사하여 그가 미래의 후계자라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핵심 4: 정기 모임의 질과 횟수를 향상시킴:

정기 모임은 물론 중요하지만 그저 형식적이라면 점점 매력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정기 모임의 질을 높이려면 사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효과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시에 요약하고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 

핵심 5: 그룹 내 핵심 구성원의 역할을 발휘하라:

조직을 앞으로 이끌어 나가려면 조직에는 핵심 구성원이 있어야 하며 핵심 구성원의 행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개최해야 한다는 것이다. 

 

Johnny는 예전에는 매우 마르고 작았으며 항상 일대일 싸움에서 졌지만 나중에 그룹으로 싸우는 법을 배웠고 종종 이기는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조직을 이끄는 리더는 자신 외에도 여러 명의 핵심 구성원이 있어야 한다. 또한 파트너의 결속력을 높이고 핵심 구성원의 행동력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개최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Johnny는 조직의  리더가 조직 책임감, 강렬한 사명감, 리더의 품위, 동기 부여의 능력, 결속력 능력, 격려하는 능력, 조절하는 능력, 모범자의 능력, 학습 능력 및 복제 능력 등 10가지 필수 소양을 갖춰야 한다고 했다. 이 10가지 필수 소양을 키우면 생명의 무한한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다. 

 

리더의 핵심역량

성공은 우연이 아니며 지속적인 연습만이 지속적인 발전입니다. 위대한 리더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노력과 경험을 통해 얻어지는 것이다. 좋은 리더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자신의 경험과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이러한 경험과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시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이다. 이 수업에서 Johnny는 먼저 신규 사업자를 한 잔을 초대하고, 신규 사업자를 정기모임으로 데려가고(혈액 검사 보고서를 들을 수 있도록), 혈액 검사에 데려가고, 강의에 참석하고, 직대 5명을 충족 및 백만추첨 기회를 얻고, 프레지던트를 달성하는 등 Total Swiss를 사업하는 과정에 대한 간결하게 한꺼번에 설명했다.

이 경로에서 두 번째 단계부터 네 번째 단계까지는 모두 사업환경을 이용하는 것이다. Johnny는 신규를 모임에 데려가는 건 장황하게 설명해 달라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환경 분위기를 잘 활용해 좋은 느낌과 경험을 만들라는 것을 강조했다. 동시에 Johnny는 성공의 길에서 혼자 가서는 안 되며 조직 내 정기 모임을 착실하게 실천해 나가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모임의 목적을 꼼꼼히 계획하는 것은 리더에게 중요한 임무이며, 각 모임에서 바라는 효과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리더는 매우 명확하고 신중하게 계획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신규 유입 위한 모임, 안부 관심을 가지는 모임, 구매 체결을 위한 모임, 교육을 위한 모임 등 다양한 모임이 있다. 리더 사업자들은 이러한 모임의 목표를 참석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교육은 조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임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조직을 구축하기 때문이다. 충분한 인재를 육성해야만 조직을 더 크게 만들 수 있고 복제를 통해 조직을 배로 시킬 수 있다. 물론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서는 조직의 인원을 늘리는 것 외에도 조직의 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고매출의 그룹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변화하고자 성장할 의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파트너들을 올바른 위치에 배치해야 한다.

마지막 강의 끝에서 Johnny는 매출 성과가 리더의 척도라고 강조했다. 성과가 조직 팀의 생존의 열쇠이기 때문에 따라서 리더의 임무는 성과 장벽을 돌파하기 위해 조직을 끊임없이 이끄는 것이다. 제품을 공유하고 소비자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여유가 있는 삶을 이룰 수 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 충분하지 않고 강력한 조직을 구축해야만 사업을 더 크고, 더 강하고, 더 오래 만들 수 있다. 시장 확장은 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행동과 매출 성과를 통해 이루어져야 한다.

 

그룹 발전 및 경영 전략

성공적인 MLM 리더 사업자는 항상 열의와 열정이 가득 차 있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열정이 가득 차 있고, 그들의 팀원에게 이 열정을 전달한다. 열정은 그저 흥분한 상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신뢰를 강화하고 그룹 전체의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강한 신뢰감을 비롯된다.

훌륭한 리더 사업자는 모범자가 되려면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그래야만 모범자가 되고 그룹의 파트너들을 성장하도록 격려해주고. 그룹을 확장할 수 있다.

MLM 운영을 위한 2개의 중요한 네트워크가 있다. 소비자 네트워크 및 경영자 네트워크이고, 이 2개의 네트워크를 잘 파악해서만 리더 사업자에게 끝없는 매출과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밥을 총 4 가지 유형의 사람을 키우고 있으며, 리더로서 소비자, 애용자, 경영자 및 관리자인지 잘 판단할 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소비자를 충성도 높은 애용자로 바꾸고, 애용자를 경영자로 바꾸고, 마지막으로 관리자(리더 사업자)를 육성하여 조직을 확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임자를 차례로 지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룹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그룹 자체의 문화를 구축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을 개인 행동이라고 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일을 하는 것을 문화라고 한다. 성공적인 리더 사업자는 파트너들이 함께 일하고, 공동의 가치와 목표를 설정한다. 공동의 가치와 목표를 통해 문화를 구축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효과가 배가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왕회장님의 2024년 전략에 대한 부응으로 Johnny는 모두에게 실천할 방법을 작성하도록 요청했다. "재능으로도 이길 수 있지만, 그룹과 지혜로야만 최종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고 마이클 조던의 말이다. Johnny는 팀워크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요약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조직을 검토하고, 새로운 경로를 개발하는 대신 커질 수 있는 좋은 기반을 구축해 조직 내 파트너가 직대 5명 구축하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목적지에 도달하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가이드를 찾아 안내해달라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스폰서는 산하 파트너의 좋은 가이드로 되고, 올바른 방향으로 파트너들을 이끌어야 조직이 점차 커질 것이라고 당부했다.

크라운 프레지던트 특훈반을 마칠 무렵, Johnny는 100명이 넘는 CP와 프레지던트에게 세 가지 기준을 제시했다.

복잡한 일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다면 당신은 프로다!

간단한 일을 반복하게 하면 당신은 전문가다!

반복한 일을 마음으로 하면 당신이 위너다!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圖細胞營養之1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圖細胞營養之2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圖細胞營養之3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