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hare To Serve To Succeed


 

기본기 익히고 Home Party잘하면 네트워크 마케팅 수입 10배 늘릴 수 있다.

42
2021

total swiss korea 수 있다.

기본기 익히고 Home Party잘하면 네트워크 마케팅 수입 10 늘릴 수 있다.

 

담성걸(譚聲傑)과 탁천인(卓天仁), 임충유(林忠儒) 강사들의 친절한 강의 덕분에 강의에 참석한 사람들은 큰 혜택을 얻었다. 많은 이들에게는 강사들의 제대로 된 지도하에 신규 추천과 네트워크 마케팅 조직 구축을 위해 사업팀을 이끄는 든든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

오늘의 모범생 내일의 희망

오늘 (11월11일)은 전자상가의 쇼핑 데이다, 각종 혜택과 할인이 많아 너도 나도 쇼핑을 즐길 때 수강생들은 휴대폰을 반납하고 담 강사님의 8반째 수업에 집중했다. 미래의 성공을 준비하려는 자세와 의지에 감탄할 따름이다.

오늘의 수업에서 담성걸(譚聲傑) 강사님은 앞의 몇 가지 중점을 말씀하고, 9개의 성공법칙을 요약하며, 소장 및 운용할 가치가 있는 성공 제작 매뉴얼로 작성하여 성공단계를 어떻게 활용하여 홈파티(Home Party)를 잘 할 수 있는지 알려주었다. 담 강사님이 수업시간에 반복해서 말씀하신 것은 일부 사업자들이 이미 여러 번 말한 내용이다. 그러나 들어봤다고 다 기억되는 것이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저절로 사용되는 것도 아니다.

네트워크마케팅 쪽에서, 많은 경영자들이 홈파티라는 단어를 진부한 것으로 여기고, 제대로 운용하는 법을 배우지 못하고 있다. 그러므로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에서 매년 3백만이 넘는 사람들 중 절반이상은 가장 기본적인 리스트, 친절함, 초대, ABC, 이의 처리, 서비스 및 홈파티 등 사업의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기능조차 제대로 익히지 못하고 잘 할 수 없게 되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데 사업 기본기가 부족하면 모래사장 위에 건물을 세우는 거랑 같다고 본다 언제든 무너질 위험이 있다.

성공의 단계를 파악하고 홈파티를 잘하자

어떤 사람들은 운이 좋게도 기본기는 없지만 쉽게 성공하게 된다. 다만 이런 운은 빨리 사라지기 마련이다. 일단 사람들이 몰려오면 미친 듯이 많이 몰려오고, 운빨로 성공한 사업자들은 곧 현실과 마주치면서 좌절감과 상실감에 빠지기 십상이다.

그리고 열정은 사라지고 호소력 또한 사라지며, 긍정적인 나눔의 용기를 다시 찾기 힘들어 진다.

리쿠리팅 가능한 모든 사람을 데리고 일하라 하면 기본기가 없는 경영자는 움츠러든다. 누군가를 직장에 데려가기를 갈망하는 사람을 만나도 기본기가 없고, 신념과 열정, 용기, 끈기를 잃고, 행동을 두려워하는 사업자는 기회를 놓친다.

성공하려면 기본 노력이 부족해선 안 된다

점점 그런 사업자들은 온갖 핑계를 대며 자기 꿈을 가둬 두고, 자기 발에 족쇄를 채우고, 기회를 맞이할 문을 닫아 버린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자신의 인맥이 고갈되어 스스로 새로운 사람을 찾을 수 없으며 자신은 단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실패자에 불과하다고 굳게 믿기 시작한다.

결국 이런 사업자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실패의 대다수가 된다.

과거 사람들은 네트워크 마케팅 실패율이 왜 그렇게 높았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다. 따라서 일부 사람들은 80:20 법칙을 제시하여 소수의 사람들만 성공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결국에는 상품만 사고 끝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80:20 법칙은 직거래 실패율이 항상 높다는 이유는 설명하지 않고 여전히 결과만 말해줬다.

그렇다면 직거래하는 사람의 80%는 왜 성공하지 못하는가?

전사자 자신의 시각에서 보면, 자신이 라인을 잘못 타거나, 회사를 잘못 따라가거나, 또는 사업을 아예 하지 말았어야 하는 게 문제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자신이 참여했다는 것은 근본적인 오해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그렇지 않고 실패자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다.

담 강사님이 1111 오후 WP01 8교시 수업내용이 바로 이 질문의 해답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여부에 대해 가장 중요한 것은 차별성이다. 기본기를 배우면 익힐 수 있을까. 성공의 아홉 단계를 잘 활용할 수 있을까. 홈파티(Home Party)가 정착될 수 있을까. 성공 9단계와 홈파티를 잘 이어 갈수 있는지.

이런 기본기를 알고 몸에 익힌다면 대부분 사람들은 실패를 멀리하고 성공할 수 있다. 그리고 네트워크마케팅은 복제와 전달로 10배의 성공과 수입을 올릴 수 있다.

다음은 담 강사님의 6시간 30분 동안 수업내용 요약:

11월 11일 담성걸 강사님이 주최 강의하는 Total Swiss 네트워크마케팅 사업가 WP01 8번째 수업에서는 핵심 화로를 구성하는 중요성에 대해 토론하였다.

핵심 화로와 홈파티

핵심 화로란 화로에서 숯 하나를 꺼내 다른 목재에 옮겨도 불은 잘 붙는다는 것이다. 즉, 하루의 시간을 들여 다섯 사람에게 불 피우는 법을 알려줬다 가정하면, 하루가 지난 뒤 그 사람들이 각자 다섯개의 불을 피우고, 이렇게 끊임없이 널리 퍼지며, 화로의 핵심 이념을 퍼트릴 수 있다. 담성걸 강사님은 "이것이 네트워킹 마케팅 산업에서 매우 중요한 활동이며, 새로운 인생화로를 가르치는 이 활동이 바로 홈파티"라고 말했다. (HP,Home Party)

가족 모임은 회사에 의지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다. 굳이 집 아니더라도 사람을 모을 수 있다면 어디서나 홈파티를 할 수 있다. 파트너가 모임을 주도해 결속력을 높이는 동시, 노하우와 경험을 전수해 네트워크마케팅에 일가견이 있고 스스로 모임을 여는 능력을 갖추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담성걸 강사님이 강조해 온 체계화, 브랜드화 개념으로 그 효과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향력 있는 네트워크마케팅 사업가가 이란에 와서 홈파티를 할 경우, 이를 통해 현지 핵심 멤버를 개척하고, 이들은 나중에 이란의 또 다른 마을을 확장시켜 자신만의 팀을 개척할 수 있다. 담 강사님은 행사마다 신규사업자, 진행자, 강사 등 세 사람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역시 사업가들이 가족 모임을 가질 때 가장 필요로 하는 세명의 구성원이다.

담 강사님은 첫 번째 누구를 초대해야 하는지 리스트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셨다, 즉 자신의 인맥을 분류해 여러 인맥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찾아내고 그들의 영향력으로 인해 지식과 기술, 이념을 나눌 때 설득력이 된다고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기회가 더 많이 찾아올 것이고, 이러한 관념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홈파티의 네 가지 유형:

홈파티의 중요성을 소개한 후 담성걸 강사님은 이 수업에서 다양한 종류의 홈파티를 잇따라 소개했다. 사람 구분을 먼저 해야 한다는 얘기가 나왔지만 사실 홈파티때 초대할 대상도 선별해 맞는 사람을 참여시켜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이번에 홈파티 할 때 주제가 교육 훈련이라면. 그룹을 중심으로 서로가 제품과 이념을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를 배우도록 하는 이런 모임은, 접촉하지 않은 새로운 파트너를 초대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심경에 거슬릴 뿐만 아니라, 당신의 호의를 오해하여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 그래서 이 Total Swiss 네트워크마케팅 WP01의 수업에서 강사님은 곧 홈파티를 OPP형(Opportunity Presentation, 사업설명회) NDO(New Distributor Orientation, 신규사업자 교육)형, OPP와 NDO 혼합형, 응집형 네 가지로 분리했다.

  1. OPP형(Opportunity Presentation, 사업설명회)

OPP형 홈파티는 주로 회사의 제품, 제도를 설명해주는 방법을 통해 사업자들이 제품을 판매하고 새로운 멤버를 리쿠리팅하는 활동을 돕는다. 담강사님은 이런 행사 때 강사 한 명 외에도 사회자의 역할이 크다는 점을 특히 강조했다. 주도하고 질서를 잡는 것 외에 행사장 분위기를 띄워야 할 때 강의자를 대신해서 현장 분위기 띄우는 일도 맡아야 한다. 담 강사님은 심지어 자신이 진행자 중 한 명을 교육시키면서 음악을 듣게 했는데, 그 후 이 진행자는 어떤 음악을 들어도 충분히 알 수 있을 정도로 능숙했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먼저 제품 체험부터 시작하여 제품에 대한 이해를 유도하고, 활동에 대한 흥미와 수용도를 높이며, 천천히 제품을 받아들이도록 한다. 담 강사님은 "공유는 빠질 수 없는 부분"이라며 "성공 사례 공유가 없으면 신규 회원 모집이나 사업에 성공할 확률이 낮다"고 강조했다.

  1. NDO (New Distributor Orientation, 신규사업자 교육)

NDO란 회사의 교육훈련의 한 연장선에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훈련이며 말 그대로 교육적인 홈파티다. 소그룹 방식을 통해 신규 회원들이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 방식을 배워서 스폰서들과 교감할 수 있도록 한다. 담성걸 강사님은 이런 홈파티는 2시간 이내로 하는 것이 좋으며, 또 가능한 한 많은 주제의 수업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놓쳐서는 안 되며 놓치면 오래 기다려야 된다는 수업으로 받아들여서 기대감을 높이게 하는게 좋다고 조언했다. 담 강사님도 회의 후 조별로 목표 설정과 목표 달성 성과를 점검할 때 경품을 많이 주는 게 좋다며 그래야 그분들이 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 OPP와 NDO 혼합형

두 모임을 종합하면 가장 흔한 모임 유형이지만, 아직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친구, 시스템에 갓 합류한 새로운 파트너, 그리고 이미 가입한 지 오래된 동료들이 모두 참여하기 때문에 오래된 동료들의 컨디션을 주의하는데 특히 신경 써야 한다. 한편, 이 행사는 새 친구를 환영할 때도 그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편안하게 해줘야 한다. 새로운 파트너의 소개로 스폰서들 과의 칭찬, 승진, 특수사례 공유를 통해 참석자들이 서로 융합할 수 있을 것이다. 담 강사님은 행사 마지막에 팀을 짜서 각자 다른 주제에 관심이 있는 동료들이 그들의 관심사를 더 깊이 있게 연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1. 응집형

응집형 모임은 사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가들이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다. 기본적으로 각자의 경험과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모임으로, 동료들이 하나로 뭉치고 위로하고 반면 좌절감이 심한 멤버를 팀에서 멀어지게 하면 안된다. 담성걸 강사님은 "실제 이런 모임에서는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것보다 실패 사례가 더 가치가 있다" 며 "다른 동료들 과의 토론을 통해 다른 친구들을 교훈으로 삼게 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처리 방식을 논의할 수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국민이 직업을 선택하는 최후의 최전선이다

왕회장님은 탄성걸 강의가 끝난 뒤, 학생들에게 종합과 격려의 강의를 이어 나갔다. 다음은 회장님의 강의 내용 요약본이다:

내가 여러분들의 수업시간에 열정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한국에 보냈더니 한국 사업자분들의 반응이 너무 뜨거웠다. 그들은 "우리 도요."라고 말했다.

내가 한 장 한 장 사진을 업데이트 하면서, 설명도 해주고, 그들은 사진 속 사람들이 빨간 옷을 입고 열정적으로 배우는 모습을 보고, 모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나는 1년 반 넘게 베트남에 오지 않았지만, 그들이 열정과 에너지를 유지하도록 지지했기 때문에 이번 베트남의 활약이 너무나도 눈 부셨다. 10월 베트남 Total Swiss에서는 CP 1명, P2 2명, 그리고 P1 8명이 탄생했다.

오늘 담 강사님이 여러분을 데리고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 체제를 연습하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내용을 외우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어떤 내용들은 리더가 반드시 잘 외워야만 활용할 수 있다.

Total Swiss는 제품이 너무 좋기 때문에, 과거 10년 동안은 주로 제품 설명 및 판매, 그리고 사람을 가르치고 돕는 방식을 통해 운영 했다. 앞으로 Total Swiss는 사업적인 언어를 많이 사용해야한다. 리더가 사업을 활성화하려면 홈파티를 많이 해야 하고. 한번에 많은 사람을 도와줘야 효과가 커진다.

담 강사님이 오늘 Home Party에 대해 말한 것은 매우 중요하다. 회사 설립 직후 말레이시아에서 사업에 대한 수업을 한 적이 있다. Home Party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며 에이미 여사를 비롯한 일부 리더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이 가장 잘 되는 곳은 종교다. 기독교 교회가 이렇게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도 홈파티의 진수를 파악했다는 점인데, 그들은 성경읽기, 성가대, 홈파티, 그룹 등등, 홈파티의 모델로 채택하여 새로운 사람을 가르치고 신도들을 교육하는 것이다. 그래서 인구 수억 명, 심지어 10억 명이 넘는 종교도 있다.

이 중 홈파티를 가장 잘하는 곳은 몰몬교일 것이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면 우리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 가서 몰몬교의 홈파티가 어떻게 활성화되는지 알아봐야 한다.

우리는 카지노에도 가보고, 이미 오픈되어 있는 두 개의 미국 회사를 다시 방문할 수도 있다.

Money Game의 교란으로 담 강사님의 정규 수업 즉 네트워크 마케팅의 기본기는 거의 전해지지 않고 있다.

담 강사님이 오늘 말씀하신 내용은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관건이다, 수입이 두 배 또는 열 배 되려면 기본기가 있어야 하는데, 수입이 열 배로 늘어난다는게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어제 나는 담 강사님과 회의를 했다. 회의 중에 나는 중국 총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말한 매우 감동적인 말을 들었다. 그것은 "네트워크 마케팅은 국민이 직업을 선택하는 최후의 최전선"이라는 것이다.

무엇이 국민이 직업을 선택하는 최후의 최전선인가?

이것은 의미가 비범한 개념이다.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사람이 늙으면 아무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그들이 절망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주고, 인생역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가진 것도 없고, 절망적인 사람들이 기회를 얻어서 인생 역전하는 사례는 너무나도 많다. 따라서 우리 스스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외부의 차별적인 시각 때문에 자신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출처: http://www.totalswiss.com.tw/d2.php?id=427


  


Total Swiss Korea

News

토탈스위스 백만 추첨 상금 누적 5천만 대만달러 넘어, 제25번째 한국파트너 상 4개 석권

노인을 사회 부채에서 사회의 자산으로 전환하는 솔루션, 2023 간호 학술 포럼에서 왕회장님과 중국 3대 명의과 정상회담

토탈스위스, 국립체육대 탁구팀 후원, 1등제품으로 올림픽 메달 선수 육성, 선수의 체력, 폭발력, 지구력을 강화

왕회장님 PPT로 실리마린의 다양하고 무궁한 기능 가치를 심화 설명

왕회장님 심야 대만 도착, 신규 트레이닝 참석, 신규들이 토탈스위스의 성장기를 놓치지 마라 당부

토탈스위스는 타이베이시립대학교 가라테 팀을 9번째로 726만 대만달러 후원해 금메달 전통을 계승하고 금메달 신인을 육성 기여

제24회 백만추첨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5개 주요 시장에 금,은상 당첨

토탈스위스 어디서든 1등 브랜드 입증, 6년 연속 금질상 수상, 또 한 번의 장기후원상 수상

왕회장님은 대만교통부에서 투자공헌상 수상, 토탈스위스 타이페이항 “글로벌 물류센터 및 PIC/S GMP공장” 비젼을 펼쳐

Total Swiss 2024 네트워크 마케팅 전통산업화, 왕회장님이 글로벌 파트너들을 이끌어 새로운 획 “전전동보, 블루오션 주도”

제23회 백만추첨 글로벌 생중계…. 한국파트너 두번째 금상 당첨, 타이페이 현장 파트너가 첫 금상 당첨

1박 2일 CP특훈반에서 Johnny 강사 유익한 내용 공유, P club 사업자 무한한 힘을 되찾았다

Back to Top
Global Site

Thailand


개인정보취급방침 |  공정거래위원회 |  직접판매공제조합 |  보증서조회 |  판매원조회 |  평균후원수당공지


회사명 : 토탈스위스코리아㈜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91길 10 (역삼동) 토탈스위스빌딩   
TEL : 02-2051-8833   FAX : 0505-310-8833
대표 : 왕웬친   
사업자등록번호 : 598-81-0035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6-서울강남-02369호   
이메일 : cs@totalswisskorea.com


Copyright ⓒ 2024 토탈스위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